Premiere pro cc 시퀀스의 각 섹션(장면) 비율을 표시합니다.
10759 단어 adobepremiereextendscript
이번에는?
편집 할 때 오프닝 메인 A 메인 B 엔딩과 4 개의 섹션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각 섹션의 척도 길이의 백분율을 계산합니다.
무엇을 위해?
앞으로 비율을 전하고 싶었던 것,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으니까.
라고 일로 바로.
사용법
이번 프로그램은 시퀀스 마커로 섹션을 나눕니다.
준비는 이것만으로 OK!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
먼저 FPS 입력 대화 상자가 표시되므로 시퀀스의 프레임 속도를 입력합니다.
현재 시퀀스의 프레임 속도를 가져오는 전역 변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입력하면 ...
조금 작고 보이지 않기 때문에 텍스트에
Sequence Duration:45sec
========
MarkerName:オープニング
markerDuration:10sec
Percentage:22.2%
========
MarkerName:メインA
markerDuration:10sec
Percentage:22.2%
========
MarkerName:メインB
markerDuration:10sec
Percentage:22.2%
========
MarkerName:エンディング
markerDuration:15sec
Percentage:33.3%
========
마커 이름과 마커의 척도와 비율이 반환됩니다.
이상.
가끔씩 사용할 기회가있을 것 같습니다.
전체 구성의 비율을 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그럼 마지막 스크립트입니다.
var res= prompt('What Sequence FrameRate ?', '29.97','FPS');
//アクティブシーケンスの尺を取得
var tb = app.project.activeSequence.timebase;
var se = app.project.activeSequence.end;
var frame = se/tb;
var sec = frame/res;
//マーカー情報
var numMarkers = app.project.activeSequence.markers.numMarkers;
var markers = app.project.activeSequence.markers;
var markAry = [];
var currentMarker;
var markerDuration;
var Percentage;
var info = "Sequence Duration:"+sec+"sec";
markAry.push(info)
markAry.push("========")
for(i=0;i<numMarkers;i++){
if(i==0){
currentMarker = markers.getFirstMarker();
markerDuration = currentMarker.end.seconds-currentMarker.start.seconds;
Percentage = markerDuration/sec*100;
markAry.push("MarkerName:"+currentMarker.name);
markAry.push("markerDuration:"+ markerDuration+"sec");
markAry.push("Percentage:"+Math.round(Percentage*10)/10+"%");
markAry.push("========")
}
if(i>0){
currentMarker = markers.getNextMarker(currentMarker);
markerDuration = currentMarker.end.seconds-currentMarker.start.seconds;
Percentage = markerDuration/sec*100;
markAry.push("MarkerName:"+currentMarker.name);
markAry.push("markerDuration:"+ markerDuration+"sec");
markAry.push("Percentage:"+Math.round(Percentage*10)/10+"%");
markAry.push("========")
}
}
alert(markAry.join("\r"))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remiere pro cc 시퀀스의 각 섹션(장면) 비율을 표시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imeToEdit/items/5eccf0ced5e28007a384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앞으로 비율을 전하고 싶었던 것,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으니까.
라고 일로 바로.
사용법
이번 프로그램은 시퀀스 마커로 섹션을 나눕니다.
준비는 이것만으로 OK!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
먼저 FPS 입력 대화 상자가 표시되므로 시퀀스의 프레임 속도를 입력합니다.
현재 시퀀스의 프레임 속도를 가져오는 전역 변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입력하면 ...
조금 작고 보이지 않기 때문에 텍스트에
Sequence Duration:45sec
========
MarkerName:オープニング
markerDuration:10sec
Percentage:22.2%
========
MarkerName:メインA
markerDuration:10sec
Percentage:22.2%
========
MarkerName:メインB
markerDuration:10sec
Percentage:22.2%
========
MarkerName:エンディング
markerDuration:15sec
Percentage:33.3%
========
마커 이름과 마커의 척도와 비율이 반환됩니다.
이상.
가끔씩 사용할 기회가있을 것 같습니다.
전체 구성의 비율을 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그럼 마지막 스크립트입니다.
var res= prompt('What Sequence FrameRate ?', '29.97','FPS');
//アクティブシーケンスの尺を取得
var tb = app.project.activeSequence.timebase;
var se = app.project.activeSequence.end;
var frame = se/tb;
var sec = frame/res;
//マーカー情報
var numMarkers = app.project.activeSequence.markers.numMarkers;
var markers = app.project.activeSequence.markers;
var markAry = [];
var currentMarker;
var markerDuration;
var Percentage;
var info = "Sequence Duration:"+sec+"sec";
markAry.push(info)
markAry.push("========")
for(i=0;i<numMarkers;i++){
if(i==0){
currentMarker = markers.getFirstMarker();
markerDuration = currentMarker.end.seconds-currentMarker.start.seconds;
Percentage = markerDuration/sec*100;
markAry.push("MarkerName:"+currentMarker.name);
markAry.push("markerDuration:"+ markerDuration+"sec");
markAry.push("Percentage:"+Math.round(Percentage*10)/10+"%");
markAry.push("========")
}
if(i>0){
currentMarker = markers.getNextMarker(currentMarker);
markerDuration = currentMarker.end.seconds-currentMarker.start.seconds;
Percentage = markerDuration/sec*100;
markAry.push("MarkerName:"+currentMarker.name);
markAry.push("markerDuration:"+ markerDuration+"sec");
markAry.push("Percentage:"+Math.round(Percentage*10)/10+"%");
markAry.push("========")
}
}
alert(markAry.join("\r"))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remiere pro cc 시퀀스의 각 섹션(장면) 비율을 표시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imeToEdit/items/5eccf0ced5e28007a384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Sequence Duration:45sec
========
MarkerName:オープニング
markerDuration:10sec
Percentage:22.2%
========
MarkerName:メインA
markerDuration:10sec
Percentage:22.2%
========
MarkerName:メインB
markerDuration:10sec
Percentage:22.2%
========
MarkerName:エンディング
markerDuration:15sec
Percentage:33.3%
========
var res= prompt('What Sequence FrameRate ?', '29.97','FPS');
//アクティブシーケンスの尺を取得
var tb = app.project.activeSequence.timebase;
var se = app.project.activeSequence.end;
var frame = se/tb;
var sec = frame/res;
//マーカー情報
var numMarkers = app.project.activeSequence.markers.numMarkers;
var markers = app.project.activeSequence.markers;
var markAry = [];
var currentMarker;
var markerDuration;
var Percentage;
var info = "Sequence Duration:"+sec+"sec";
markAry.push(info)
markAry.push("========")
for(i=0;i<numMarkers;i++){
if(i==0){
currentMarker = markers.getFirstMarker();
markerDuration = currentMarker.end.seconds-currentMarker.start.seconds;
Percentage = markerDuration/sec*100;
markAry.push("MarkerName:"+currentMarker.name);
markAry.push("markerDuration:"+ markerDuration+"sec");
markAry.push("Percentage:"+Math.round(Percentage*10)/10+"%");
markAry.push("========")
}
if(i>0){
currentMarker = markers.getNextMarker(currentMarker);
markerDuration = currentMarker.end.seconds-currentMarker.start.seconds;
Percentage = markerDuration/sec*100;
markAry.push("MarkerName:"+currentMarker.name);
markAry.push("markerDuration:"+ markerDuration+"sec");
markAry.push("Percentage:"+Math.round(Percentage*10)/10+"%");
markAry.push("========")
}
}
alert(markAry.join("\r"))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remiere pro cc 시퀀스의 각 섹션(장면) 비율을 표시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imeToEdit/items/5eccf0ced5e28007a38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