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yFlag
2006 단어 게임
아젠다
Dirty Flag란?
예
Q. 해적선의 위치 관리 문제
상대 변환 정보
- 위치변환처리의 편리성으로 필요
- (선박 이동으로 감시대 이동)
절대 변환 정보
- 각 Object의 세계 좌표를 결정합니다.
- 화면을 그릴 때 필요
위치 표현의 부모와 자식 계층
舟 (p,r,s)
└─ 見張り台 (p,r,s)
└─ 船員 (p,r,s)
└─ オーム (p,r,s)
p: position(x,y,z)
r: rotation(x,y,z)
s: scale(x,y,z)
옴의 절대 변환 정보는?
舟 (p,r,s)
└─ 見張り台 (p,r,s)
└─ 船員 (p,r,s)
└─ オーム (p,r,s)
船(p,r,s) x 見張り台(p,r,s) x 船員(p,r,s) x オウム(p,r,s)
1frame으로 모두 움직이는 상황을 생각한다
절대 변환 정보 갱신 대상
이동원
업데이트 대상
배
배, 감시대, 선원, 앵무새
감시대
감시대, 선원, 앵무새
선원
선원,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쓸데없는 계산
해결책
쓸데없는 계산
- 船,見張り台,船員,オウム移動
- 船計算
- 見張り台計算
- 船員計算
- オウム計算
이용 장면
Angular
- 서버 전송 필요? 확인
물리 엔진
- 물체가 움직이고 있는지? 확인
GUI 편집기
- 일정 시간마다 편집 되었습니까? 확인
Unidux
- 상태가 바뀌었는지? 점검
주의점
CPU 비용
- 계산 지연을 너무 하면 무거워지는 경우도 있다
메모리 비용
- 메모리 비용 >> CPU 비용의 경우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DirtyFlag 입자 크기
- 입도로 체크 시의 오버헤드가 바뀐다
- 처리 시간, 전송량, 비트 사이즈 등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DirtyFlag),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attak/items/2852d479023bf01a3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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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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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U 비용
- 계산 지연을 너무 하면 무거워지는 경우도 있다
메모리 비용
- 메모리 비용 >> CPU 비용의 경우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DirtyFlag 입자 크기
- 입도로 체크 시의 오버헤드가 바뀐다
- 처리 시간, 전송량, 비트 사이즈 등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DirtyFlag),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attak/items/2852d479023bf01a333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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