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프로젝트를 만들어 보세요!

설치 프로젝트를 만들어 보세요!
지난번까지 기사를 읽은 사람이 그렇게 생각했어요.
"나는 상자가 지겨워. 장비를 만들어 보고 싶어."
설치 약관은 무엇입니까?그래!안테나야!!
나도 처음 만든 설치 VCD는 안테나야.
이번 참고는 공식 위키https://virtualcast.jp/wiki/vci/component/sdk/attachable다.
공식적인 해설은 이해하기 쉽지만 신경 쓰지 마세요.
그럼 시작합시다.
준비
제작하기 전에 준비부터 시작해.
아마 등급제에'SampleScene'이 있을 거예요.
이것을 오른쪽 단추로 누르고 "새 장면 추가"를 선택하십시오.
새 장면 "Unitled"를 만듭니다.

· "SampleScene"을 제거합니다.
SampleScene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면 언로드를 클릭합니다.
이로써 마지막으로 제작된 상자 객체가 Unity에서 제거되었습니다.
 
※ 한 장면 파일에서 여러 아이템을 제작할 경우
어떤 이유로 장면 파일이 붕괴되면 모든 항목이 붕괴됩니다.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장면을 구분하고 필요하지 않으면 마운트 해제하는 것이 비교적 안심된다.

・모형 제작 1
VCD 객체를 저장할 안테나 객체 만들기
VCC 하위 항목을 저장할 ANT 객체를 만듭니다.

・모형 제작 2
3D 객체→원통(원통)을 사용하여 안테나 모양을 만듭니다.
제가 안테나 모양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각 Transform 값을 참조로 붙여 넣습니다.

재료의 통일적 적응
여기에 블랙과 착색 소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힐러리 키에서 모든 실린더 선택
준비된 재료를 "Mesh Rendeer"의 "Default-Material"에 넣어주세요.
이렇게 되면 모든 대상의 재료가 통일적으로 적응할 수 있다.

· 추가 구성 요소
힐러리 키에서 VCC 하위 항목이 있는 "ANT"를 선택합니다.
구성 요소 추가→VCC Attachable 선택

• VCD Attachable 설정
사이즈를 1로 바꾸세요.
요소 0에 설치하고 싶은 장소입니다.여기서'머리'를 선택하세요.
Attachable Distance는 설치 판정을 수행하는 범위입니다.
예를 들면'0.1', 좀 더 크면'0.3'이 타당할 수 있다.
"Scallable"을 선택하면 설치 범위가 물품의 크기에 따라 변경됩니다.
프로젝트를 확대하면 설치 범위가 엄청나게 넓어지기 때문에 좋아해요.
오프셋을 Y -0.6으로 설정하면 안테나 아래쪽에 설치 판정이 있습니다.
※ 이곳의 사이즈는 크기가 아니라 요소의 수량(규모)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표시는 Unity에 자주 있습니다.

끝맺다
이렇게 하면 머리에 끼울 수 있는 안테나를 만들 수 있다.
곰 아바타를 준비하면 아날로그 곰을 할 수 있어요!
또 프로젝트를 교묘하게 제작함으로써 요소를'Neck'으로 삼았다
목에 걸 수 있는 니코니코 프리미엄 패스도 만들 수 있다.
그럼 어디서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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