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Foundation 구를 평면에서 충돌, 반사

4145 단어 ARFoundation
Sphere를 만들고 이름을 Ball로 변경합니다.크기 조정

Ball에게 Righidbody를 달아주세요.

BallThrower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BallThrower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ballPrefab;
    //ボールの速さ
    float shotSpeed = 10.0f;
    void Update()
    {
        //画面がタッチされたら処理を行う
        if (Input.touchCount > 0)
        {
            //画面タッチの情報を取得する
            Touch touch = Input.GetTouch(0);
            //画面タッチの開始時のみ処理を行う
            if (touch.phase == TouchPhase.Began)
            {
                //ボールを生成する
                GameObject ball = Instantiate(ballPrefab, Camera.main.transform);
                //ボールにカメラ前方への速度を与える
                ball.GetComponent<Rigidbody>().velocity
                = Camera.main.transform.forward * shotSpeed;
            }
        }
    }
}
사전 제작 BallGameobject를 만들어 이름을 BallThrower로 변경하고 BallTHrower 스크립트를 추가합니다.Ball 사전 제작 어셈블리를 설치합니다.

※ 터치 작업이 덮어쓰여 RayCast 스크립트 검사가 취소됨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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