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 - X 노드 (CCTween. h) API
cocos2d - X 노드 (CCTween. h) API
따뜻 한 알림: 여러분 이 더 잘 공부 할 수 있 도록 본인 의 블 로 그 를 보 는 것 을 강력 추천 합 니 다. Cocos2d - X 권위 있 는 안내서 노트
추가 애니메이션
///cocos2d-x-3.0alpha0/extensions/CocoStudio/Armature/animation
//
#ifndef __CCTWEEN_H__
#define __CCTWEEN_H__
#include "CCProcessBase.h"
#include "../utils/CCTweenFunction.h"
NS_CC_EXT_ARMATURE_BEGIN
class Bone;
class ArmatureAnimation;
class Tween : public ProcessBase
{
public:
/**
* Create with a Bone
* @param bone the Bone Tween will bind to // bone Bone Tween
*/
static Tween *create(Bone *bone);
public:
/**
* @js ctor
*/
Tween(void);
/**
* @js NA
* @lua NA
*/
virtual ~Tween(void);
/**
* Init with a Bone
* @param bone the Bone Tween will bind to
*/
virtual bool init(Bone *bone);
/**
*
*
* @param movementBoneData the MovementBoneData FrameData
* @param durationTo
* @param durationTween 。
* _durationTween 80, 80
*
* @param loop w
*
* loop < 0 : MovementData action
* loop = 0 : this animation is not loop
* loop > 0 : this animation is loop
*
* @param tweenEasing Tween easing
*
* TWEEN_EASING_MAX : MovementData action
* -1 : fade out
* 0 : line
* 1 : fade in
* 2 : fade in and out
*
*/
virtual void play(MovementBoneData *movementBoneData, int durationTo, int durationTween, int loop, int tweenEasing);
inline void setAnimation(ArmatureAnimation *animation)
{
_animation = animation;
}
inline ArmatureAnimation *getAnimation() const
{
return _animation;
}
protected:
/**
* Update(float dt) ,
*/
virtual void updateHandler();
/**
* , ,
*/
virtual float updateFrameData(float currentPercent);
/**
* _from _TO ,
*/
virtual void setBetween(FrameData *from, FrameData *to, bool limit = true);
/**
* FrameData
*/
virtual FrameData *tweenNodeTo(float percent, FrameData *node = NULL);
/**
*
*/
virtual void tweenColorTo(float percent, FrameData *node);
/**
* ,
*/
virtual void arriveKeyFrame(FrameData *keyFrameData);
protected:
//! MovementBoneData。
CC_SYNTHESIZE(MovementBoneData *, _movementBoneData, MovementBoneData)
FrameData *_tweenData; //! , //! the Bone's tweenData
FrameData *_from; //! From ,
FrameData *_to; //! To frame ,
FrameData *_between; //! Between , FrameData(m_pNode)
Bone *_bone; //! Bone
CCTweenType _frameTweenEasing; //!
int _betweenDuration; //! _betweenDuration
int _totalDuration;
int _fromIndex; //! MovementBoneData , m_iFrameIndex
int _toIndex; //! MovementBoneData , m_iFrameIndex
ArmatureAnimation *_animation;
};
NS_CC_EXT_ARMATURE_END
#endif /*__CCTWEEN_H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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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초기 Swift에서 Cocos2D 초기화 코드 재구성판다 돼지·후페가 창작하거나 번역한 작품.전재를 환영합니다. 전재는 출처를 밝혀 주십시오.잘 못 썼다고 생각되면 의견을 많이 내주시고 괜찮다고 생각되면 좋아요를 많이 눌러주세요.감사합니다!hopy ;) 우리는 초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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