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ureView에서 onSurfaceTextureAvailable이 아닌 경우 검사
1784 단어 Android
TextureView
SurfaceTextureListener
는 Interface 중 하나onSurfaceTextureAvailable
가 TextureView의SurfaceTexture가 사용 가능한 상태일 때 호출됩니다.대부분의 경우 호출을 할 때 카메라의 초기 등을 조작한다.이번에는 제목과 같이 회답을 받지 못하는 현상을 만났다.
환경 확인
해결책
AndroidManifest.xml
...
<application
android:hardwareAccelerated="false"
...
이 프로젝트가 있으면onSurfaceTextureAvailable
청중을 불러서는 안 되고, 언제까지 카메라의 초기화 처리를 불러서는 안 되며 검은색 화면이 나온다.그때 logcat
W/TextureView: A TextureView or a subclass can only be used with hardware acceleration enabled.
이런 워닝이 있어서 거기 근처에서 찾을 수 있을 거야.이 이벤트에서 주의해야 할 것은 터미널의
開発者向けオプション
ハードウェアアクセラレーテッドレンダリング
GPUレンダリングを使用
에서 체크가 있으면 그려집니다.터미널 문제에 따라 분할이 어려워졌으니 주의하세요.
따라서 삭제
android:hardwareAccelerated="false"
하면 미리보기가 표시됩니다.Refs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extureView에서 onSurfaceTextureAvailable이 아닌 경우 검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fks17/items/43a2ed0a338bf382146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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