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스크립트에서 ParticleaSystem의sortingOrder 변경

1912 단어 unity5Unity
※ 본 문서에 사용된 유니티 버전은 유니티 5입니다.2.1p3.

Particalle System 구성 요소의 sortingOrder 변경


ParticleaSystem의sortingOrder를 변경하려면 Rendererer를 받아서sortingOrder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스 코드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Reflection;

public class ParticleSystemWriter : MonoBehaviour
{
  void Awake()
  {
    var ps = this.gameObject.GetComponent<ParticleSystem>();
    var r = ps.GetComponent<Renderer>();

    // sortingOrderに-1234を代入
    r.sortingOrder = -1234;
  }
}

실행 결과


적용 전

응용 후

SortingOrder가 -1234를 대입했습니다.

입자 편집기 창의sortingOrder 통일 변경


소스 코드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Reflection;

public class ParticleSystemWriter : MonoBehaviour
{
  void Awake()
  {
    this.Set(this.transform.GetComponent<ParticleSystem>());
    foreach (Transform t in this.transform)
    {
      var ps = t.GetComponent<ParticleSystem>();
      this.Set(ps);
    }
  }
  void Set(ParticleSystem ps)
  {
    var r = ps.GetComponent<Renderer>();

    // sortingOrderに-1234を代入
    r.sortingOrder = -1234;

  }
}

실행 결과


적용 전

응용 후

모든sortingOrder가 -1234에 대입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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