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도랑은 여러 번 조절할 수 있습니까?아직도 그런 짓을 하고 있어?Unity Editor 확장 중 하나
그러나 Unity Editor 확장은 가능하지만 병목 현상이 될 수 있음
UI 구성
이 버튼의 설정은 분명히 중간에 놓으려고 한다
중간은 설정할 수 있지만, 특정한 크기만이 중간의 설정이다
대상 인물상
• 편집확장에 관심 있는 사람
• UI 구성까지 신경 쓰는 사람
개발 환경
Unity2017.1.1f1
VisualStudio2017community
그런 일 없어요?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sample1.cs
EditorGUILayout.BeginHorizontal();
並べたいUI
EditorGUILayout.EndHorizontal();
이 Editor GUIlayoutBegin Horizontal은 여기서부터 가로로 서라는 뜻이에요.Editor GUILayout이 틀림없습니다.EndHorizontal로 묶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런 것들을 사용할 때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정리하겠습니다.
sample1arrange.cs
EditorGUILayout.BeginHorizontal();
{
並べたいUI
}
EditorGUILayout.EndHorizontal();
그런데 가로로 배열하는 도중에 세로 배열을 사용하고 싶은 설정이 있나요?
그럴 때 씁니다.
sample2.cs
EditorGUILayout.BeginVertical();
{
並べたいUI
}
EditorGUILayout.EndVertical();
sample3.cs
EditorGUILayout.BeginHorizontal();
{
ボタンのUI
EditorGUILayout.BeginVertical();
{
ボタンのUI
ボタンのUI
}
EditorGUILayout.EndVertical();
}
EditorGUILayout.EndHorizontal();
이렇게 하면 다음과 같은 느낌이 든다. sample4.cs
//以下のくくりは、調整したい方向に対してのくくり
//今回は水平方向での左寄せの場合
EditorGUILayout.BeginHorizontal();
{
配置したいUI
GUILayout.FlexibleSpace();
}
EditorGUILayout.EndHorizontal();
가운데 맞춤sample5.cs
EditorGUILayout.BeginHorizontal();
{
GUILayout.FlexibleSpace();
配置したいUI
GUILayout.FlexibleSpace();
}
EditorGUILayout.EndHorizontal();
오른쪽 정렬 시sample6.cs
EditorGUILayout.BeginHorizontal();
{
配置したいUI
GUILayout.FlexibleSpace();
}
EditorGUILayout.EndHorizontal();
주의
기본적으로 전후 관계 구성을 원하는 UI가 있으면 됩니다.
이거 GUILayout.Flicble Space()에는 예상치 못한 악마가 잠재되어 있다.
내부 활동이 어떤 관계인지는 모르겠지만.
구성할 UI의 폭을 GUIlayout으로 설정합니다.Expand~~ (정말) 안 좋은 면이 있어요.
예컨대
다음 코드의 상황을 기술하였다
sample7.cs
EditorGUILayout.BegineHorizontal();
{
テキストフィールドなど、中身がないけど幅が必要なUI
GUILayout.FlexibleSpace();
}
EditorGUILayout.EndHorizontal();
경우너비가 GUIlayout으로 설정됩니다.할 일이니까.
입력 표시줄이 거의 보이지 않는 UI가 나타납니다.
다음은 추측입니다. (문서를 자세히 읽지 않았다고 한다)
기본 UI의 크기는 GUIlayout으로 설정됩니다.Expand~~로 설정(진짜)
이렇게 하면 너비가 남으면 UI가 추가됩니다.이렇게
모든 설정이 끝난 후에 그 크기를 결정합니다.
그리고 폭을 정하는 처리도 순서가 있어요.
GUILayout.Expand~~ (진짜)보다 먼저, GUIlayout.FixibleSpace()
그 결과 후자가 대부분의 폭을 차지해 전자가 나머지 계산 방법의 결과가 되지 않을까 추측했다.(진상불명)
따라서 네스트할 때 이 점을 주의하여 UI를 구성하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중앙 도랑은 여러 번 조절할 수 있습니까?아직도 그런 짓을 하고 있어?Unity Editor 확장 중 하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erieru/items/3d1398e9eb1df60d818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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