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Path에서 라이브러리를 직접 호출
UiPath에서 라이브러리를 직접 호출
UiPath에서는 Orchestrator, UiPath Go 등에서 맞춤 라이브러리를 추가하는 것이 쉬워졌지만, 실증 실험 단계부터 Orchstrator를 넣거나 UiPath Go에 고객 전용 라이브러리를 등록하는 것은 어렵거나 , 원래 네트워크의 화이트리스트조차도 등록해 주시는 것은 힘들 것입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직접 만든 사용자 지정 라이브러리 (DLL)를 .nuget에서가 아니라 직접 호출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개발 계기
최근에는 당연하지만 옛날에는 UiPath에서 사용자 정의 라이브러리를 만들려면,
Visual Studio에서 DLL을 만들고 Nuget Explorer 등에서 DLL을 nuget화하여 이용 밖에 없었습니다.
UiPath로 디버깅하기 위해 Immediate Panel이 없거나 현재 Com 및 람다 식을 디버깅 할 수 있습니다.
구문 분석할 수 없습니다.
약속사항(면책사항)
이 기사는 2020년 6월 시점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은 개인의 견해이며, 소속 조직의 공식 견해가 아닙니다.
이용 이미지
사용 이미지는 사용자 지정 라이브러리의 DLL을 특정 폴더 (예 : 프로젝트 아래)에 저장하고,
xaml 파일을 Invoke하는 것과 같은 느낌으로 DLL 파일에서 호출하고 싶습니다.
맞춤 라이브러리
샘플에서 사용할 수 있는 DLL은 여기에서 준비했습니다.
htps : // 기주 b. 코 m / 타쿠소에 x / 우파 th kus와 mぃb 등 ry / 등 w / 뭐 r / 우이파 th kus와 mぃb 등 ry / 병 / ぇ 아세 / 우이파 thkus 와 mぃb 등 ry. dl
소스 내용은 여기입니다.
using System.Windows;
namespace UiPathCustomLibrary
{
public static class TestClass
{
public static void Test1()
{
MessageBox.Show("Hello World");
}
public static void Test2(string message)
{
MessageBox.Show(message);
}
public static int Test3(int a, int b)
{
return a + b;
}
}
}
샘플 DLL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준비해도 상관 없습니다.
UiPath 프로젝트 구성
UiPath의 프로젝트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 정의 라이브러리 샘플(UiPathCustomLibrary.dll)은 프로젝트 바로 아래에 저장됩니다.
UiPath 구현
1. 어셈블리 변수 만들기
UiPath에서 asm
라는 변수를 만듭니다.
2. 유형 변경
asm 형식을 Browse for Types...
를 선택합니다.
3. 형명
유형 이름에 System.Reflection.Assembly
를 입력하고 Assembly를 선택합니다.
4. Assign 추가
Assign(대입) 활동을 추가하고 왼쪽에 asm
를 설정합니다.
5. Assign의 값 설정
Assign의 오른쪽에 다음 값을 설정합니다.
Assembly.LoadFile( _
Path.Combine( _
Environment.CurrentDirectory, _
"UiPathCustomLibrary.dll" _
) _
)
이제 DLL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6. 변수 추가
실행할 메소드의 변수를 추가합니다.
using System.Windows;
namespace UiPathCustomLibrary
{
public static class TestClass
{
public static void Test1()
{
MessageBox.Show("Hello World");
}
public static void Test2(string message)
{
MessageBox.Show(message);
}
public static int Test3(int a, int b)
{
return a + b;
}
}
}
Assembly.LoadFile( _
Path.Combine( _
Environment.CurrentDirectory, _
"UiPathCustomLibrary.dll" _
) _
)
7. 변수의 값 설정
변수에 값을 각각 설정합니다.
8. 실행 결과 변수 추가
실행 결과를 설정할 변수
resultObj
를 추가하고 변수 유형을 Object
로 변경합니다.9. Assign 추가
실행 및 실행 결과를 설정하는 Assign을 추가합니다.
10. 처리 호출
resultObj의 값을 다음 값으로 설정합니다.
asm _
.GetType( usingName + "." + className ) _
.GetMethod(methodName) _
.Invoke(Nothing, Nothing)
UiPath 실행
실행하면 Hello World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메시지 상자가 전면에 표시되지 않으면 이미지와 같이 작업 표시줄에서 UiPathRobot의 익명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끝에
본 투고에서는, 메소드의 호출까지 머물고 있습니다.
샘플의 커스텀 라이브러리로 준비하고 있는 Test2나 Test3의 메소드나, 인수의 설정, 실행 결과의 취득에 대해서는, 별로 투고합니다.
만약 좋으면 LGTM을 부탁드립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iPath에서 라이브러리를 직접 호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usonix/items/a199be5468cd3c6d56e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