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에서 표준 입력 출력을 사용하여 C 언어 프로그램을 호출하는 방법[애니메이션 버전이 있음]
이 보도에 관하여
본고는 표준 입력과 출력을 사용하여 C 언어 프로그램을 호출하는 방법을 소개한다.C 언어 프로그램을 호출할 때 노드입니다.js의 표준 라이브러리로서의childmain 프로세스에서 프로세스에 포함된 spawn 함수를 사용합니다.
대략적인 절차
대략적인 절차는 아래와 같다.
C 언어에 대한 인코딩 준비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C 언어의 인코딩을 준비합니다.
mkdir electron-child-process
cd electron-child-process
touch add.c
C 언어 인코딩
add.c
편집기에서dd.c 를 열고 다음을 입력합니다.
C 언어의 구축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C 언어 소스 코드를 만듭니다.
gcc -o add add.c
Electron 측 인코딩 준비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고 Electron 측의 인코딩을 준비하십시오.
npm init -y
npm install --save-dev electron
touch index.html main.js
Electron 측 인코딩
index.html
편집기에서 index.를 열고 다음을 입력합니다.
main.js
편집기에서main.js를 열고 다음 내용을 입력하십시오.
요점은 아래와 같다.
package.json
편집기에서 package를 선택합니다.json을 열면main 속성을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main": "main.js",
동작 확인
터미널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컨트롤러에 출력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sum": "3"}.
npx electron .
집행 결과는 다음과 같다.{"sum":"3"}
끝말
나는 C 언어 노드를 잘 모른다.js 로컬 모듈을 만드는 제품은 Electron에서 호출하기 어려울 것 같아서 간단한 표준 입력과 출력 방법을 사용했습니다.이 방법의 장점은 C 언어의 프로그램을 단독으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디버깅이 비교적 쉽고 구축된 후에 C 언어의 프로그램을 바꿀 수 있다.다른 한편, 서브프로세스를 시작하면 비용이 발생하고 필요한 성능이 생길 수 있으며 과도한 부하를 견딜 수 있기 때문에 1초에 수천 수만 번을 부르면 로컬 모듈을 만드는 것을 열심히 배우는 것이 좋다.
용도로는 C 언어로 명령선을 만드는 프로그램을 만들었지만, 설정 등 기능과 GUI를 저장하는 게 어려워 일렉트로닉으로 이런 용례를 만드는 것도 고려할 수 있다.또 C 언어와 일렉트로닉의 소스 코드는 제작자가 다른 경우 입력 출력 인터페이스만 규정하면 같은 소스 코드를 편집할 필요가 없어 양측 모두 아무 걱정 없이 프로그래밍에 집중할 수 있다.그때 관련 기사에 소개된 Electron에서fetch와main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통신하는 방법이 유용할지도 모른다.
전혀 상관없지만 이 기사를 쓰기 전에'일렉트론이 serialport 등 로컬 모듈을 사용하는 방법'을 주제로 기사를 쓰려고 했지만 electron-rebuild 사용하지 않아도 로컬 모듈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것이라 서둘러 이번 주제로 바꿨다.이전에 Electron의main 프로세스에서serialport을 가져오려고 했을 때 오류가 발생한 것처럼 저장되어 있었습니다.자세한 사람이 있으면 저에게 지도할 평론을 주세요.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보도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Electron에서 표준 입력 출력을 사용하여 C 언어 프로그램을 호출하는 방법[애니메이션 버전이 있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tatsuyasusukida/articles/electron-child-process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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