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처음부터 시작하는 보드 게임 프로그래밍과 기계 학습 [1 일째]
마지막 회상
완전히 처음부터 시작하는 보드 게임의 프로그래밍과 기계 학습 [0 일째]
특히 구체적인 이야기 등은 없고 쭉 포부를 말한 정도의 내용이었습니다.
현재 목표
우선은 「보드 게임을 프로그래밍한다」를 목표로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에 떨어뜨리면 「Python으로 카르카손느를 재현한다」가 됩니다.
카르카손이라는 보드 게임에 대해서는 일단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일단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보드 게임이라고만 전하겠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Python 자체도 만난 적이 없는 자신이므로, 우선은 아래의 서적에 따라 Python에서의 게임 제작에 대해 배워 가고 싶습니다.
파이썬 게임 프로그래밍 시작: 윌 맥구건
무려 이 서적, 2011년 발행입니다. 발매 당시에 샀습니다만 쌓인 채로 되어 있어 7년 넘게의 스타트가 되었습니다. 솔직히 7년이라는 세월은 기술적인 변화가 크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불안도 있습니다만, 게임이라고 하는 틀 자체는 지금도 옛날도 크게는 변하지 않을 것이므로 모처럼 샀던 이 책을 사용해 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환경 준비
어쨌든 파이썬을 설치하지 않으면 시작되지 않습니다.
어쨌든 파이썬을 설치하지 않으면 시작되지 않습니다.
주소가 없는 클라우드 환경의 후자 2개에 매료되었지만, 지금까지 계속적인 개발은 할 것 같지 않기 때문에 전자 2개를 선택했습니다. windows에 설치는 공식 사이트에서 DL하는 것입니다. Chrome 확장 프로그램은 아래 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chrome 웹 스토어: Python
정말 기본 공부 수준의 간단한 명령 실행 정도라면 이것으로 부족한 것 같아요.
향후 예정
pygame을 사용하여 게임 만들기나 기계 학습에 가기 전에 먼저 진흙 냄새 파이썬의 기본에서 공부해 갑니다. 그야말로 Hello world! 레벨에서…
이번 되돌아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완전히 처음부터 시작하는 보드 게임 프로그래밍과 기계 학습 [1 일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Coshian23/items/11c7efeafe67077b683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