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3D] 초보자는 비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Third person controller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방향을 간단하게 바꾸거나 이동하는 방법

이 기사를 볼 수 있는 일.
· 3D 게임에서 캐릭터가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이 기사를 보신 분.
• 유닛 초보자
개발 환경
・Mac book air 2015(8GB)
・visual studio
・Unity 20184.22f1
← 여기가 중요한 것 같아.2019에 한 번 했을 때 못 했던 기억이 납니다.
방법
(1) 우선 웹 GL 버전의 스위치 플랫폼
스마트폰 게임을 제작하는 사람은 iOS에 스위치 플랫폼을 설치하세요.
이번 유닛 룸을 통해 웹 GL에 공개하려고 웹 GL에 스위치 플랫폼을 설치했다.

(2) 바닥
3D 객체에서 Plane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바닥이 아래의 그림과 같다.


(3) 플레이어 준비
자산점에서 구매하고 싶습니다.
좋아하는 물건을 마련하세요.
사람 같은 느낌을 주고 애니메이션을 가진 사람이 좋아요.그렇게 생각해.
asset store에서 엽니다.

표준 자산 다운로드 -> 가져오기

표준 자산을 수입하는 데는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다.

도입이 끝난 후에는 이렇게 해야 한다.

그리고 아래의 그림과 같은 파일 구상을 등급 제도에 끌어다 놓으세요.

그럼 이렇게

재생 버튼을 눌러서 운전해 보면 방향을 바꾸는 것 같아.
※ 플레이어의 조작 방법
이동:AWDS 또는 방향키
점프:스페이스 바

(4) 카메라를 플레이어 시야각으로 설정합니다.
너무 쉬워요.
main camera를 유저의 작은 요소로 삼다

재생을 해볼게요.

좀 멀다??
메인카메라의 색인기로 조정하세요.

오른쪽 아래 화면을 보면서 오른쪽 위 표시기의 Transform position을 변경합니다.
(5) 점프력 변경
등급 선택 제도
잠수기를 보세요.(오른쪽 아래)
나는 Third person Character(script)가 있다고 생각한다.
거기서 점프 파워를 변경하면 변경할 수 있어요.

컨설팅
모르는 게 있으면 이쪽으로 오세요.
Twitter: @e_san_desuyo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