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Hanson이 처음 준비하기 전에.
7322 단어 Android
입문
처음으로 안드로이드에 참가한 한슨을 대상으로 안드로이드의 개발 환경 구축 순서를 정리했다.
미리 준비한 참고자료로 사용할 수 있다면 좋겠다.
환경 구축은 총 수 GB의 다운로드가 필요하기 때문에 한슨 회의장이 아니라 환경 구축을 미리 끝내는 것을 권장한다.
(과거 몇 차례 다운로드 때문에 기다리던 한슨 참가자...)
Android Studio 설치
다음 URL에서 필요한 Android Studio를 다운로드합니다.
안정판 다운로드
나는 보통 이곳에서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
https://developer.android.com/studio/
미리보기 버전 다운로드
Preview 버전의 Android Studio에서만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아래 URL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https://developer.android.com/studio/preview
지정한 버전이 표시되지 않으면
https://developer.android.com/studio/preview?hl=en
(영어 사이트)
Android Studio 설치
https://developer.android.com/studio/install
에 각 OS의 설치 절차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비디오에 따라 설치하십시오.
안드로이드 SDK 설치
(상술한 절차에 따라 설치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을 대비해서...)
Android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려면 로컬 환경에 Android SDK를 설치해야 합니다.
Tools > SDK Manager에서 SDK Manager를 열면 각 API 레벨(Android의 OS 버전)의 SDK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스 코드
compileSdkVersion
에 지정된 API 레벨 SDK를 설치하면 됩니다.만약 설치가 되지 않았다면 이곳의 화면에서도 설치할 수 있었다.
설치를 시도하면 다음 화면이 표시됩니다.

라이센스 계약을 수락하고
Accept
를 선택한 다음 Next
을 클릭합니다.
시간이 좀 걸려요...
터미널 준비
안드로이드 단말기가 있는 사람.
개발자 옵션 설정
설정 응용 프로그램에서 장치 정보를 엽니다.

7번 클릭 구축 번호.

클릭하는 과정에서 (개발상이 되기까지는 아직 두 단계가 남았다) 보일 것이다.

완료되면 (이제는 개발자가 됨) 표시됩니다.

개발자를 위한 옵션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개발자를 위한 옵션을 ON으로 설정하고 USB 디버깅을 ON으로 설정합니다.

"USB 디버깅을 허용하시겠습니까?"대화 상자의 내용을 확인한 후 OK 를 클릭합니다.

PC에 연결하면 "USB 디버깅을 허용합니까?"대화 상자, 허용 을 클릭합니다.
(필요한 경우 선택
このパソコンからのUSBデバッグを常に許可する

Android 터미널의 준비는 여기서 끝냅니다.
안드로이드 단말기가 없는 사람
Android Emulator 설치
SDK 관리자를 열고
+ Create Virtual Device...
를 클릭합니다.
Select Hardware에서 터미널을 선택하고
Next
를 클릭합니다.
System Image에서 OS를 선택하고 를 클릭합니다.

Android Virtual Device(AVD)에서 클릭
Next

준비 작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빌딩을 한 번 지나가다
처음 구축할 때 대량의 다운로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구축을 통해 한 번 안심할 수 있다.
Firebase의 Codelab처럼 apk 서명된 SHA1이 필요하다면 적어도 그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구축해야 한다.
Android Studio에서 File > New > New Project를 엽니다.
뭐든지 가능, 선택
Finish
, 클릭Empty Activity
.
사용자 항목 구성
Next
을 클릭합니다.
Android Studio 도구 모음에서 녹색 삼각형 버튼을 클릭합니다.

Android Emulator나 USB가 연결된 Android 단말기에 다음 화면을 표시하면 됩니다.

환경 구축은 여기서 끝난다.
수고하셨습니다!!
직원 대상
앞으로 한슨을 개최하는 스태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환경을 미리 구축하고 구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슨 회의장의 네트워크 혼잡을 피하기 위해 사전에 (가능하면 며칠 전) 환경 구축 & 한슨 코드 공유 및 구축을 권장합니다.
환경 구축만으로도 상당한 다운로드가 발생할 수 있지만
Finish
에서 지정한 build.gradle
, compileSdkVersion
에 따라 다운로드 크기가 커질 수 있고 구축 성공에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사전에 배포할 수 없다면 당일 회의장에 도착한 사람에게 차례대로 배포할 것을 권장합니다.
가능하다면 전원을 켜기 전 (전날 또는 당일 시작 전) 설치 지원 행사를 개최하는 것도 방법이다.
네트워크 주변
회의장 네트워크 설정에 따라 Android Studio에서 SDK와 System Image를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사전에 회의장 네트워크에서 Android Studio에서 SDK와 Emulator Image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확인 방법
위의 SDK 관리자
buildToolsVersion
탭에 SDK 요약을 표시하면 됩니다.또는 AVD Manager/Create Virtual Device/Next에 표시되는
SDK Platforms
대화 상자에 다음 내용을 표시하면 됩니다.(오류가 표시되지 않으면 됨)

안 되는 상황에 대비해 예비 와이파이가 있으면 안심할 수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ndroid Hanson이 처음 준비하기 전에.),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tsuhama/items/323ef8e81f0acaa75c8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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