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ets/SamplesResoType `Vuforia.VuforiaRuntime' does not contain a definition for `InitializationState' and no extension method `InitializationState' of type `Vuforia.VuforiaRuntime' could be found. Are you missing an assembly reference?

4532 단어 ARUnityvuforia

UniteTokyo2018


며칠 전에 참가했어UniteTokyo2018.
데이2의 아침 1일 강연에는 Vuforia회사회화가 있었다.

또 강연에서 소개됐는데 Vuforia 부스에 가면 Vuforia 샘플 처리할 수 있는 마스플레이잉 카드가 나오기 때문에 시도하다 보면 반드시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을 만났다고 소개하고 싶다.

Vuforia Core Samples


나는 아래의 순서에 따라 설정을 진행하였다.
  • Asset Store에서 다운로드Vuforia Core Samples

  • Supported Unity versions에 2017.3.0or higher, Unity 2018이라고 쓰여 있기 때문이다.다운로드 1.0f2
  • Unity에서 Vuforia
  • 다운로드
  • Vuforia Core Samples 가져오기

  • vuforia Developer Portal 회원 가입 후 Getting Started with Vuforia in Unity와 구글에 올라온 글을 참고하여 License Manager에 License Key, Unity로 설정된 Vuforia Configuration의 App License Key를 발매한다.
  • 그럼 실수 하나만 남았어.

    Assets/SamplesResoType Vuforia.VuforiaRuntime' does not contain a definition for InitializationState' and no extension method InitializationState' of type Vuforia.VuforiaRuntime' could be found. Are you missing an assembly reference?


    소스 코드는 ↓ 이거.

    가까스로 멈춰 봐도 되는데 한번 해보니 발견Vuforia 포럼에 동일한 오류 게시.
    모두 참고할 수 없는 내용이지만 구 버전이라면 현재(2018/05/12)의 Vuforia 버전은 최신*Vuforia7입니다.1.34인 것 같아요.

    Vuforia 및 Unity


    포럼에서
    That tutorial is probably old. Vuforia 6.2.10 is for Unity 5.6.
    When using Unity 2017.2 you need to use the version that is built in (Vuforia 6.5)
    왜냐면'유닛이랑 버포리아 버전은 없나요?'Unity 버전과 Vuforia 버전을 다시 확인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고 보면 유닛 버전은 2018.1.0f2로 에셋 스토어에서나 강연에서나 유닛 2018이다.1의 최신 버전이라 대응할 수 있으니 괜찮아요.
    Vuforia 버전을 확인한 후 Unity Editor에서 다운로드한 버전은 Vuforia 7입니다.1.31.
    최신 버전과 Vuforia Core Samples에서 지원하는 버전은 모두 Vuforia 7입니다.1.34이니까 혹시 Vuforia 버전 때문인가요?VuforiaConfiguration을 확인한 후 최신 메시지가 편집에 표시되었기 때문에 Unity Editor에서 최신 Vuforia 버전을 다운로드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류가 제거되어 정상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다!

    총결산


    Vuforia를 처음 다운로드하는 경로는 Build Settings...>Player Settings... > XR Settings ... 를 참고하십시오.
    나는 그 링크의 URL이 최신 버전의 디자인을 다운로드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장소로 말하자면, ↓ 여기.
    ...
    
    if (EditorGUILayout.LinkLabel("Vuforia Augmented Reality"))
    {
        string downloadUrl = BuildPlayerWindow.GetPlaybackEngineDownloadURL("Vuforia-AR");
        Application.OpenURL(downloadUrl);
    }
    
    ...
    
    PlayerSettingsEditorVR.cs
    나중에 포럼이나 어디에 issue를 던질 거라고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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