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소개] 매직 미러 라이트로 거울 만들기[유니티]
8027 단어 UnityAssetStore
https://raspberly.hateblo.jp/entry/UnityAdventCalendar2019_11
이 보도는 Unity #3 Advent Calendar 2019, 11일째 보도입니다.
어제는 @tetsujp84 선생님의 "UniTask를 사용하여 팝업 메뉴 만들기"입니다.
qiita.com
이번에는 자산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개는 Magic Mirror Lite입니다.그것은 간단한 거울을 설치하는 무료 자산이다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particles-effects/magic-mirror-lite-reflection-for-unity-34824?aid=1101l7KK9
[:contents]
무슨 자산입니까?
거울을 설치한 자원.
유니티에서 거울을 만드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어요.
이 자원을 사용하면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쉽게 실현할 수 있다.
해당 Unity는 5.6.5 이상입니다.이전 항목에서도 가져올 수 있습니다.
VRCHAT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자산으로 유니티에서 거울 오류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이런 메시지가 있으니까 여기도 재현해 봤어요!
VRCHAT 국민들은 반드시!https://t.co/p4pvrq42D5[\#vrchat](https://twitter.com/hashtag/vrchat?src=hash&ref_src=twsrc%5Etfw) pic.twitter.com/U7wG5iy4jX
- 엘디아(@Lda6lge)2019년 10월 26일
어셈블리 발표자Weather Maker도 잘 아는 씨Jeff Johnson입니다.
개발 환경
Unity2019.3.0f
Magic Mirror Lite ver1.2.0
※ SRP는 지원되지 않습니다.구문 음영처리기를 사용합니다.
※ 일부 검사기에는 반복 및 VR 모드 항목이 있지만 Lite 버전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샘플 장면 확인
Demo 폴더에 DemoScene이 있습니다. 여기를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밀실에 검은 거울과 인간형 대상이 있는 장면이 펼쳐진다.
검은 거울에는 아무것도 없다.그럼 플레이 버튼으로 실행하세요.
거울이 움직이면서 캐릭터의 모형과 입자 시스템이 거울에 반사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실제로 거울을 봐봐.
거울의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거울의 예비 부품을 자신의 장면에 배치하기만 하면 된다.
참고로 이 거울의 가장자리 부분은 떼어낼 수 있다.
irror의 MirrorFrame을 비활성으로 설정하거나 삭제하면 됩니다.
검사기 매개변수
최대 밝기: 미러에 표시되는 픽셀당 최대 조명 수입니다.
이 거울을 실외나 불빛이 많은 곳에 두면 처리할 수 없는 정도가 늘어날 수 있다.
이럴 때 이 값을 작게 하면 개선될 것 같아.
텍스처 크기: 대칭복사된 텍스처 크기입니다.이거 확대해야 돼.
값이 작을수록 거울이 거칠어지고 높을수록 좋다.
Clip Plane Offset: 대칭복사의 근접 면에서 빼기
FarClipPlane: 카메라의 평면 거리
반사 레이어: 반영 레이어
AddFlareLayer: FlareLayer 포함 여부
법선 방향: 법선 방향.사각형은 진실이고 평면은 가짜다.
AspectRatio: 종횡비.기본값을 사용할 때 0으로 설정합니다.
irror Recursion: 여러 개의 반사경을 합쳐서 거울을 보면 정말이고, 그렇지 않으면 False입니다.(Lite Edition은 지원되지 않음)
검사기 매개변수 (음영처리기)
윤곽선 (프로파일) 이나 미러 반사 (미러 반사) 와 같은 광택감을 높이거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무늬: 거울 무늬
표면 색상: 표면 색상
미러 색상: 반사 색상
거울면 반사면적
거울면 반사 강도
반사 색상: 반사 색상
좀 까매요.하지만 창유리처럼 반투명할 수는 없다.
여러 가지 가격을 바꾸어 보는 것이 재미있을 수도 있다.
총결산
· 사전 제작 부품만 설치하면 거울을 설치할 수 있다
・ 플레이 모드에 들어가지 않으면 거울이 작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Pro 버전 소개
이것은 우리의 자산으로 유료 Pro 버전이 있습니다.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particles-effects/magic-mirror-pro-recursive-edition-103687?aid=1101l7KK9
공짜판과 다른 점은
반복 반사 가능
• 렌더링 가능한 반복 그림자
・VR 지원(HTC Vive 지원 단일 경로)
하계.
주의점으로 삼다
■ 반사 최대 거울 2개, 3개 이상 오류
・SRP 미대응
· Android VR, Oculus Quest 지원 안 함
/MAC 시 다중 경로 손상
근처야?
기타 거울 설치 방법
MirrorReflection
Unity4의 방법.
qiita.com
반사 Probe 거울 반사로 거울 만들기
스냅 주변 카메라를 사용하여 입방체 맵 생성하기
입방체 스티커를 반사 재질에 적응시켜 거울을 실현하는 방법
nn-hokuson.hatenablog.com
@nkjzm씨 혼자 설치한 거울
작년Unity Advent Calendar 2018에 소개된 방법.
qiita.com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내일 행사 달력은
“@KoukiShimoya”.
기대해주세요!
별말씀을요.
거울을 사용하는 재미있는 표현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저쪽도 보세요.
올해 Unity Advent Calendar는 3개의 프레임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많이 체크해 주세요!
Unity에서 대기열을 사용하여 명령 RPG 2 구현
Unity Advent Calendar 2019 #1
Unity Advent Calendar 2019 - Qiita
기타 자산의 소개 보도는 여기에서 ↓
Unity #2 Advent Calendar 2019 - Qiita
만약 다른 잘못된 점이 있다면, 이해하기 어려운 점이 있으면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자산 소개] 매직 미러 라이트로 거울 만들기[유니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aspberly/items/9fc3ef9b5d81c918b33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nity2019.3.0f
Magic Mirror Lite ver1.2.0
※ SRP는 지원되지 않습니다.구문 음영처리기를 사용합니다.
※ 일부 검사기에는 반복 및 VR 모드 항목이 있지만 Lite 버전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샘플 장면 확인
Demo 폴더에 DemoScene이 있습니다. 여기를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밀실에 검은 거울과 인간형 대상이 있는 장면이 펼쳐진다.
검은 거울에는 아무것도 없다.그럼 플레이 버튼으로 실행하세요.
거울이 움직이면서 캐릭터의 모형과 입자 시스템이 거울에 반사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실제로 거울을 봐봐.
거울의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거울의 예비 부품을 자신의 장면에 배치하기만 하면 된다.
참고로 이 거울의 가장자리 부분은 떼어낼 수 있다.
irror의 MirrorFrame을 비활성으로 설정하거나 삭제하면 됩니다.
검사기 매개변수
최대 밝기: 미러에 표시되는 픽셀당 최대 조명 수입니다.
이 거울을 실외나 불빛이 많은 곳에 두면 처리할 수 없는 정도가 늘어날 수 있다.
이럴 때 이 값을 작게 하면 개선될 것 같아.
텍스처 크기: 대칭복사된 텍스처 크기입니다.이거 확대해야 돼.
값이 작을수록 거울이 거칠어지고 높을수록 좋다.
Clip Plane Offset: 대칭복사의 근접 면에서 빼기
FarClipPlane: 카메라의 평면 거리
반사 레이어: 반영 레이어
AddFlareLayer: FlareLayer 포함 여부
법선 방향: 법선 방향.사각형은 진실이고 평면은 가짜다.
AspectRatio: 종횡비.기본값을 사용할 때 0으로 설정합니다.
irror Recursion: 여러 개의 반사경을 합쳐서 거울을 보면 정말이고, 그렇지 않으면 False입니다.(Lite Edition은 지원되지 않음)
검사기 매개변수 (음영처리기)
윤곽선 (프로파일) 이나 미러 반사 (미러 반사) 와 같은 광택감을 높이거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무늬: 거울 무늬
표면 색상: 표면 색상
미러 색상: 반사 색상
거울면 반사면적
거울면 반사 강도
반사 색상: 반사 색상
좀 까매요.하지만 창유리처럼 반투명할 수는 없다.
여러 가지 가격을 바꾸어 보는 것이 재미있을 수도 있다.
총결산
· 사전 제작 부품만 설치하면 거울을 설치할 수 있다
・ 플레이 모드에 들어가지 않으면 거울이 작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Pro 버전 소개
이것은 우리의 자산으로 유료 Pro 버전이 있습니다.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particles-effects/magic-mirror-pro-recursive-edition-103687?aid=1101l7KK9
공짜판과 다른 점은
반복 반사 가능
• 렌더링 가능한 반복 그림자
・VR 지원(HTC Vive 지원 단일 경로)
하계.
주의점으로 삼다
■ 반사 최대 거울 2개, 3개 이상 오류
・SRP 미대응
· Android VR, Oculus Quest 지원 안 함
/MAC 시 다중 경로 손상
근처야?
기타 거울 설치 방법
MirrorReflection
Unity4의 방법.
qiita.com
반사 Probe 거울 반사로 거울 만들기
스냅 주변 카메라를 사용하여 입방체 맵 생성하기
입방체 스티커를 반사 재질에 적응시켜 거울을 실현하는 방법
nn-hokuson.hatenablog.com
@nkjzm씨 혼자 설치한 거울
작년Unity Advent Calendar 2018에 소개된 방법.
qiita.com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내일 행사 달력은
“@KoukiShimoya”.
기대해주세요!
별말씀을요.
거울을 사용하는 재미있는 표현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저쪽도 보세요.
올해 Unity Advent Calendar는 3개의 프레임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많이 체크해 주세요!
Unity에서 대기열을 사용하여 명령 RPG 2 구현
Unity Advent Calendar 2019 #1
Unity Advent Calendar 2019 - Qiita
기타 자산의 소개 보도는 여기에서 ↓
Unity #2 Advent Calendar 2019 - Qiita
만약 다른 잘못된 점이 있다면, 이해하기 어려운 점이 있으면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자산 소개] 매직 미러 라이트로 거울 만들기[유니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aspberly/items/9fc3ef9b5d81c918b33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거울의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거울의 예비 부품을 자신의 장면에 배치하기만 하면 된다.
참고로 이 거울의 가장자리 부분은 떼어낼 수 있다.
irror의 MirrorFrame을 비활성으로 설정하거나 삭제하면 됩니다.
검사기 매개변수
최대 밝기: 미러에 표시되는 픽셀당 최대 조명 수입니다.
이 거울을 실외나 불빛이 많은 곳에 두면 처리할 수 없는 정도가 늘어날 수 있다.
이럴 때 이 값을 작게 하면 개선될 것 같아.
텍스처 크기: 대칭복사된 텍스처 크기입니다.이거 확대해야 돼.
값이 작을수록 거울이 거칠어지고 높을수록 좋다.
Clip Plane Offset: 대칭복사의 근접 면에서 빼기
FarClipPlane: 카메라의 평면 거리
반사 레이어: 반영 레이어
AddFlareLayer: FlareLayer 포함 여부
법선 방향: 법선 방향.사각형은 진실이고 평면은 가짜다.
AspectRatio: 종횡비.기본값을 사용할 때 0으로 설정합니다.
irror Recursion: 여러 개의 반사경을 합쳐서 거울을 보면 정말이고, 그렇지 않으면 False입니다.(Lite Edition은 지원되지 않음)
검사기 매개변수 (음영처리기)
윤곽선 (프로파일) 이나 미러 반사 (미러 반사) 와 같은 광택감을 높이거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무늬: 거울 무늬
표면 색상: 표면 색상
미러 색상: 반사 색상
거울면 반사면적
거울면 반사 강도
반사 색상: 반사 색상
좀 까매요.하지만 창유리처럼 반투명할 수는 없다.
여러 가지 가격을 바꾸어 보는 것이 재미있을 수도 있다.
총결산
· 사전 제작 부품만 설치하면 거울을 설치할 수 있다
・ 플레이 모드에 들어가지 않으면 거울이 작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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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우리의 자산으로 유료 Pro 버전이 있습니다.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particles-effects/magic-mirror-pro-recursive-edition-103687?aid=1101l7KK9
공짜판과 다른 점은
반복 반사 가능
• 렌더링 가능한 반복 그림자
・VR 지원(HTC Vive 지원 단일 경로)
하계.
주의점으로 삼다
■ 반사 최대 거울 2개, 3개 이상 오류
・SRP 미대응
· Android VR, Oculus Quest 지원 안 함
/MAC 시 다중 경로 손상
근처야?
기타 거울 설치 방법
MirrorReflection
Unity4의 방법.
qiita.com
반사 Probe 거울 반사로 거울 만들기
스냅 주변 카메라를 사용하여 입방체 맵 생성하기
입방체 스티커를 반사 재질에 적응시켜 거울을 실현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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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Unity Advent Calendar 2018에 소개된 방법.
qiit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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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 행사 달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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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해주세요!
별말씀을요.
거울을 사용하는 재미있는 표현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저쪽도 보세요.
올해 Unity Advent Calendar는 3개의 프레임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많이 체크해 주세요!
Unity에서 대기열을 사용하여 명령 RPG 2 구현
Unity Advent Calendar 2019 #1
Unity Advent Calendar 2019 - Qii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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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다른 잘못된 점이 있다면, 이해하기 어려운 점이 있으면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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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자산 소개] 매직 미러 라이트로 거울 만들기[유니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aspberly/items/9fc3ef9b5d81c918b33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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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사 최대 거울 2개, 3개 이상 오류
・SRP 미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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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방체 스티커를 반사 재질에 적응시켜 거울을 실현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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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