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위 챗 주사위 게임 실현
자바 의 Random 함 수 를 사용 하면 쉽게 이 루어 집 니 다.주사 위 를 예 로 들 면:
1.주사위 가 흔 들 리 는 애니메이션,animation-list 프레임 애니메이션 으로 구현
2.1~6 의 난수 생 성,1+new Random().nextInt(6)
다음은 코드 구현 입 니 다.글 끝 에 이미지 자원 다운 로드 를 제공 합 니 다.
package com.zms.dicedemo;
import java.util.Random;
import android.app.Activity;
import android.graphics.drawable.Drawable;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os.Handler;
import android.os.Message;
import android.view.View;
import android.widget.Button;
import android.widget.ImageView;
import android.widget.Toast;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ctivity {
private ImageView imageDice;
private Button btnGo;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initialLayout();
}
private void initialLayout() {
imageDice = (ImageView) findViewById(R.id.imageDice);
btnGo = (Button) findViewById(R.id.btnGo);
btnGo.setOnClickListener(new MyOnClickListener());
}
class MyOnClickListener implements View.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switch (v.getId()) {
case R.id.btnGo:
imageDice.setImageDrawable(getResources().getDrawable(
R.drawable.anim_dice));
new Thread(new DiceThread()).start();
break;
default:
break;
}
}
}
public class DiceThread implements Runnable {
@Override
public void run() {
try {
Thread.sleep(2000);
} catch (Interrupted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Message messageDice = new Message();
messageDice.what = 1;
diceHandler.sendMessage(messageDice);
}
}
private void resetDiceImage() {
int randomInt = 1 + new Random().nextInt(6); // 1~6
Toast.makeText(MainActivity.this, getChineseByNumber(randomInt),
Toast.LENGTH_SHORT).show();
imageDice.setImageDrawable(getResources().getDrawable(
getResources().getIdentifier("dice_" + randomInt, "drawable",
getPackageName())));
}
private String getChineseByNumber(int number) {
switch (number) {
case 1:
return " ";
case 2:
return " ";
case 3:
return " ";
case 4:
return " ";
case 5:
return " ";
case 6:
return " ";
default:
return "";
}
}
final Handler diceHandler = new Handler() {
public void handleMessage(android.os.Message msg) {
switch (msg.what) {
case 1:
resetDiceImage();
break;
default:
break;
}
}
};
}
랜 덤 이 생 성 한 것 은 위조 난수 이지 만 엔 터 테 인 먼 트 에서 안전성 에 대한 요구 가 높 지 않 아 사용 할 수 있다.실현 방식 이 비교적 간단 하 다.다음은 공사 다운로드 링크 이다안 드 로 이 드 위 챗 주사위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Bitrise에서 배포 어플리케이션 설정 테스트하기이 글은 Bitrise 광고 달력의 23일째 글입니다. 자체 또는 당사 등에서 Bitrise 구축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그나저나 며칠 전 Bitrise User Group Meetup #3에서 아래 슬라이드를 발표했...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