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는 버튼 에 소 리 를 추가 하 는 방법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ctivity {
private Button mButton01;
private SoundPool sp;// SoundPool
private int music;// load(); suondID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mButton01=(Button)findViewById(R.id.mButton01);
sp= new SoundPool(10, AudioManager.STREAM_SYSTEM, 5);// , ,
music = sp.load(this, R.raw.start, 1); // res/raw , 2 , 3
mButton01.setOnClickListener(new OnClickListener(){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sp.play(music, 1, 1, 0, 0, 1);
}
}
}
}
이 루어 지 는 과정 에서 나 는 서로 다른 안 드 로 이 드 기기 가 음성 자원 파일 의 형식 에 대한 요구 가 다르다 는 것 을 발견 했다.소리 자원 파일 형식 이 wma 일 때 Android 가상 컴퓨터 에서 테스트 하면 버튼 을 누 르 면 소 리 를 낼 수 있 습 니 다.
실제 컴퓨터 에서 테스트(매력 족 M9),logcat 는 다음 과 같이 표 시 됩 니 다.
Unable to load sample: (null)
W/SoundPool sample 1 not READY
버튼 을 누 르 면 소리 가 나 지 않 습 니 다.
자 료 를 찾 아 보 니 SoundPool 을 사용 할 때 기계 마다 파일 형식 에 대한 요구 가 다르다.
그래서 자원 파일 을 mp3 형식 으로 바 꾸 었 으 나 테스트 결과 이번 상황 은 정반 대 입 니 다.즉,실제 컴퓨터 는 재생 할 수 있 고 가상 컴퓨터 는 안 됩 니 다.
이전 프로젝트 에서 사 운 드 자원 의 형식 이 ogg 라 는 것 을 생각 하 니 비슷 한 문제 가 발생 한 적 이 없습니다.과감 한 전환,테스트,진짜 컴퓨터,가상 컴퓨터 모두 가능 합 니 다!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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