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가로 진행 막대 데모 효과
1.효과 도:
2.레이아웃 설명:
1.textview 진행 표시 줄
2.ProgressBar 진도 항목
3.진도 바 설정:
<ProgressBar
android:id="@+id/pb" style="@android:style/Widget.ProgressBar.Horizontal"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wrap_content"
android:max="100" />
그 중에서 max 는 수 동 으로 설정 할 수 있 습 니 다.즉,다운로드 한 내용 의 크기 입 니 다.style 도 마찬가지 입 니 다.3.인 스 턴 스 소스 코드:
package com.zengtao.classwork;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os.Handler;
import android.os.Message;
import android.support.v7.app.ActionBarActivity;
import android.widget.ProgressBar;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ctionBarActivity {
private ProgressBar pb; //
private int[] randData = new int[100]; //
private int index = 0; //
private int mProgressStaus = 0; //
private Handler mHandler;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pb = (ProgressBar) findViewById(R.id.pb);
// handle,
mHandler = new Handler() {
@Override
public void handleMessage(Message msg) {
super.handleMessage(msg);
//
if (msg.what == 0x111) {
mProgressStaus = index;
pb.setProgress(mProgressStaus);
}
}
};
// ,
new Thread() {
@Override
public void run() {
super.run();
while (index < 100) {
doWork();
Message msg = new Message();
msg.what = 0x111;
mHandler.sendMessage(msg);
}
}
}.start();
}
/**
* ( )
*
* @return
*/
public int doWork() {
randData[index++] = (int) (Math.random() * 100);
try {
Thread.sleep(100);
} catch (Interrupted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return index;
}
}
4.dowork()방법 은 시 뮬 레이 션 의 시간 소모 작업 이다.물론 너 자신 도 다른 것 으로 대체 할 수 있다.예 를 들 어 인터넷 에서 사진 을 다운로드 하고 다운로드 한 후에 표시 하 는 등 이다.이상 은 자신의 노동 성과 이 니 여러분 을 도 울 수 있 기 를 바 랍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Bitrise에서 배포 어플리케이션 설정 테스트하기이 글은 Bitrise 광고 달력의 23일째 글입니다. 자체 또는 당사 등에서 Bitrise 구축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그나저나 며칠 전 Bitrise User Group Meetup #3에서 아래 슬라이드를 발표했...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