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드 로 이 드 디자인 로그 인 인터페이스,비밀번호 찾기,등록 기능

본 논문 의 사례 는 안 드 로 이 드 로그 인,비밀번호 찾기,등록 기능 의 실현 코드 를 공유 하여 여러분 께 참고 하 시기 바 랍 니 다.구체 적 인 내용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1.데이터베이스 디자인
저 는 데이터베이스 에 두 장의 표를 추 가 했 습 니 다.한 장의 시 계 는 사용자 정 보 를 저장 하 는 데 사 용 됩 니 다.예 를 들 어 사용자 이름,비밀번호,핸드폰 번호 등 은 임의로 추가 할 수 있 습 니 다.다른 시 계 는 이전 로그 인 사용자 의 계 정 정 정 보 를 저장 하 는 데 사 용 됩 니 다.저 는 편 의 를 위해 시 계 를 따로 만 들 었 습 니 다.그리고 이 시 계 는 한 가지 정보 만 저장 할 수 있 도록 설계 되 었 습 니 다.매번 저장 소 는 이전 기록 에 대한 덮어 쓰기 입 니 다.사실 저 는 사용자 정 보 를 저장 하 는 그 표 에 표 지 를 추가 하여 지난번 에 로그 인 한 계 정 이 어떤 계 정 인지 표시 하려 고 했 습 니 다.그러나 이렇게 하면 표 지 를 바 꿀 때마다 표 지 를 옮 겨 다 녀 야 합 니 다.매우 번 거 롭 습 니 다.그리고 저 는 더 효과 적 인 방법 이 있 는 지 모 르 겠 습 니 다.수준 이 유한 하기 때문에 이런 부분 에서 물 을 많이 건 너 야 합 니 다.이 글 을 본 사람 이 더 효과 적 이 고 편리 한 방법 을 알 고 있다 면 가르쳐 주세요.감사합니다.
표 작성 문 구 는 더 이상 언급 하지 않 지만 유일 하 게 주의해 야 할 것 은 Google 의 공식 제안 에 따라 표 작성 문 구 를 최종 클래스 에 통일 적 으로 배치 해 야 한 다 는 것 입 니 다.물론 우리 의 전체 변수 에 도 일리 가 있 습 니 다.이렇게 관리 하기 편리 하고 전체적인 정 보 를 바 꿔 야 할 때 바로 찾 을 수 있 으 며 향후 유지 보수 에 편리 합 니 다.예 를 들 어 나의 궁극 류 는 바로 아래 와 같다->

public final class GlobeManager {

 public GlobeManager() {
 }

 public static abstract class UserInfo {
 public static final String ID = "id";
 public static final String USERNAME = "username";
 public static final String USERPASSWORD = "password";
 public static final String TABLENAME = "usertable";
 public static final String DATABASENAME = "userdatabse";
 public static final String PHONENUMBER = "phone";

 public static final String CREATE_TABLE = "create table " + TABLENAME + "("
 + ID + " integer primary key autoincrement,"
 + USERNAME + " text,"
 + PHONENUMBER + " text,"
 + USERPASSWORD + " text)";
 }

 public static String PHONEKEY = "phonekey";

 public static abstract class RecentUsers {

 public static final String ID = "id";
 public static final String RECENTNAME = "recentname";
 public static final String RECENTPASSWORD = "recentpassword";
 public static final String ONLYKEY = "key";
 public static final String TABLENAME = "recenttable";

 public static final String CREATE_TABLE= "create table "+ TABLENAME +"("
 +ID + " integer primary key autoincrement,"
 +RECENTNAME + " text,"
 +RECENTPASSWORD +" text,"
 +ONLYKEY + " text)";
 }
}
2.우선 로그 인 화면 보기

개요 설계
Sign in 단 추 를 누 르 면 감청 이 벤트 를 설정 합 니 다.사용자 가 이 단 추 를 누 르 면 앱 ID 와 Password 입력 컨트롤 에 입력 한 정 보 를 먼저 얻 은 다음 정 보 를 판단 합 니 다.
1).먼저 TextUtils 의 isEmpty()방법 으로 입력 정보 가 비어 있 는 지 판단 합 니 다(TextUtils.isEmpty()이 방법 은 매개 변수 가 비어 있 거나""true"로 되 돌아 갑 니 다).
2).이전 단계 에서 정확하게 실 행 된 후에 그 다음은 이미 얻 은 사용자 이름과 비밀 번 호 를 데이터베이스 에 있 는 정보 와 일치 시 키 는 것 입 니 다.이 작업 은 전문 적 인 데이터 베이스 관리 류 에 의 해 이 루어 져 야 합 니 다.Activity 에서 이러한 작업 을 할 수 없고 단일 직책 원칙 에 따라 디자인 해 야 합 니 다.
3).데이터베이스 에서 관련 사용자 이름과 비밀 번 호 를 조회 하면 이 사용자 클래스 로 돌아 가 정 보 를 봉인 하고 찾 지 못 하면 null 로 돌아 가 Activity 가 판단 하기에 편리 합 니 다.
3.등록 인터페이스

앱 ID 와 패스워드 의 입력 에 대해 서 는 해당 합 법성 판단 을 주의해 야 한다.그 다음은 이 휴대 전화 번호 다.실제 항목 에서 이 옵션 은 인증 번 호 를 보 내 는 기능 이 있어 야 한다.휴대 전화 번 호 는 계 정 비밀번호 찾기 에 사용 할 수 있 기 때문에 매우 중요 하 다.
4.비밀번호 찾기

여 기 는 핸드폰 번 호 를 입력 하 는 컨트롤 만 있 습 니 다.입력 할 때 합 법성 판단 을 해 야 합 니 다.예 를 들 어 숫자 가 11 보다 적 으 면 데이터 베이스 에서 찾 아 보 는 것 이 아니 라 바로 힌트 를 줄 수 있 습 니 다.그러면 효율 이 매우 낮 습 니 다.입력 한 핸드폰 번호 가 합 법성 이 라면 데이터베이스 에서 찾 아 보고 찾 으 면 사용자 의 정 보 를 표시 합 니 다->

여기 서 비밀 번 호 를 수정 하 는 기능 을 제공 합 니 다.사용자 가 원래 의 비밀 번 호 를 잊 어 버 리 면 비밀 번 호 를 수정 하고 싶 을 수도 있 습 니 다.구체 적 인 정 보 를 볼 때 직접 수정 할 수 있 는 것 은 매우 인성 화 된 디자인 입 니 다.
5.AlertDialog.Builder 에 대하 여

가끔 은 AlertDialog.Builder 가 제공 하 는 스타일 이 우 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때 가 있 습 니 다.예 를 들 어 PositiveButton 과 NegativeButton 을 우리 주제 와 일치 하 는 색 으로 설정 하려 면 style 을 사용자 정의 해 야 합 니 다.다음 과 같 습 니 다.

 <style name="MyAlertDialog" parent="Theme.AppCompat.Light.Dialog.Alert">

 //    Button    
 <item name="android:colorAccent">@color/colorAccent</item>

 //    Message     
 <item name="android:textColorPrimary">#000000</item>
 </style>
 //    Dialog      
 <item name="android:background">#4CAF50</item>
그리고 코드 에 이렇게 만 설명 하면 사용자 정의 스타일 을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final AlertDialog.Builder dialog = new AlertDialog.Builder(this,R.style.MyAlertDialog);
원본 다운로드 주소:http://xiazai.jb51.net/201605/yuanma/AndroidAPP(jb51.net).rar
더 많은 내용 은 주 제 를 참고 하 시기 바 랍 니 다.
이상 은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이 안 드 로 이 드 소프트웨어 프로 그래 밍 을 배 우 는 데 도움 이 되 기 를 바 랍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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