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카운트다운

14028 단어 Android

개시하다


안드로이드 앱에서 카운트다운 기능을 할 수 있는 학급을 소개한다.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사용법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을 대상으로 기사를 썼다.카운트다운 코드를 알고 싶은 사람은 페이지의 마지막을 보십시오.
이번에 카운트다운 반을 만들었어요.
  • 초당 처리
  • 종료 처리
  • 뒤에서부터 넣는다.

    청중을 양성하다


    청중이 뭐예요?이런 분들도 먼저 다음 두 가지 서류를 만들어 보세요.덕분에 이번 카운트다운 수준의 공통성이 높아졌다.


    위에서 설명한 서류 두 개를 작성하세요.
    OnFinishListener.java
    public interface OnFinishListener {
        void onFinish();
    }
    
    OnTickListener.java
    
    public interface OnTickListener {
        void onTick(long millisUntilFinished);
    }
    
    이상은 청중의 창작이다.
  • [Java] 인터페이스 정보
  • CountDown 클래스 준비


    생성하려는 CountDown 클래스는 총 몇 초와 몇 초 간격으로 처리되는지 지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청취자 제작을 통해 카운트다운반에서 구체적인 처리를 쓰지 않는다.
    먼저 CountDown 클래스를 설정하십시오.


    청중을 삽입할 변수를 성명하다


    CountDown.java
    public class CountDown extends CountDownTimer {
        // CountDownクラスにリスナを宣言する
        OnFinishListener onFinishListener;
        OnTickListener onTickListener;
    
        // この後の処理を書いて行く
    }
    

    제작 방법


    제작반에서 쓰는 방법.
    CountDown 클래스에서
  • 종료 시 수행되는 프로세스
  • 일정 시간마다 실행되는 처리
  • 필요
    메서드 이름
    컨텐트
    onTick
    일정 시간마다 실행하는 처리
    onFinish
    종료 처리
    그 외에 CountDown 클래스의
  • 수 초
  • 몇 초 간격으로
  • 의 값을 초기화해야 합니다.초기화는 구조기로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control+O를 누르면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CountDown.java
    public class CountDown extends CountDownTimer {
        public CountDown(long millisInFuture, long countDownInterval) {
            super(millisInFuture, countDownInterval);
        }
    
        @Override
        public void onTick(long millisUntilFinished) {
            //毎秒呼ばれる (呼ばれる間隔は指定することができる)
        }
    
        @Override
        public void onFinish() {
            //数え終わった時に呼ばれる
        }
    }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청중들은 등록 처리를 할 것이다.
    onFinish 메서드를 계속 씁니다.
    CountDown.java
    @Override
    public void onFinish() {
        //数え終わった時に呼ばれる
        if (onFinishListener != null) onFinishListener.onFinish();
    }
    
    onFinish 방법과 마찬가지로 onThick 방법의 내용을 적으세요.
    CountDown.java
    @Override
    public void onTick(long millisUntilFinished) {
        //毎秒呼ばれる (呼ばれる間隔は指定することができる)
        if (onTickListener != null) onTickListener.onTick(millisUntilFinished);
    }
    

    준비 완료


    카운트다운 반을 마쳤다.다음 세 가지 서류를 완성하면 준비가 완료됩니다.
    OnFinishListener.java
    public interface OnFinishListener {
        void onFinish();
    }
    
    카운트다운이 끝난 이벤트를 수락하여 실행할 수 있음onFinish 방법interfaceOnTickListener.java
    public interface OnTickListener {
        void onTick(long millisUntilFinished);
    }
    
    초당 이벤트를 수락하여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onTick interfaceCountDown.java
    public class CountDown extends CountDownTimer {
    
        //ここにリスナーを入れるための変数を宣言する
        OnFinishListener onFinishListener;
        OnTickListener onTickListener;
    
        public CountDown(long millisInFuture, long countDownInterval) {
            super(millisInFuture, countDownInterval);
        }
    
        @Override
        public void onTick(long millisUntilFinished) {
            //毎秒呼ばれる (呼ばれる間隔は指定することができる)
            if (onTickListener != null) onTickListener.onTick(millisUntilFinished);
        }
    
        @Override
        public void onFinish() {
            //数え終わった時に呼ばれる
            if (onFinishListener != null) onFinishListener.onFinish();
        }
    
        public void setOnFinishListener(OnFinishListener onFinishListener) {
            this.onFinishListener = onFinishListener;
        }
    
        public void setOnTickListener(OnTickListener onTickListener) {
            this.onTickListener = onTickListener;
        }
    }
    
    카운트다운 클래스.이거 썼어요.

    이루어지다


    안드로이드를 새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MainAcitivity에서 카운트다운 기능을 실시해 본다.

    변수 선언 및 인스턴스 생성


    MainActivity.java
    //変数の宣言
    CountDown countDown;
    
    //インスタンスの生成
    countDown = new CountDown(3000, 100);
    
    먼저 실례의 생성이다.
    CountDown 작성기의 매개변수
    타입
    변수 이름
    long
    millisInFuture
    long
    countDownInterval
    구문을 사용합니다.
    millisInFuture는 카운트다운 시간입니다.
    위의 예는 3000이기 때문에 3초(3000밀리초)이다.
    countDown Interval은 카운트다운을 할 때 몇 초 간격으로 온틱이 호출될 것을 결정하는 값입니다.
    위의 예는 100을 제시했기 때문에 0.1초(100밀리초)마다 onTick 방법이라고 부른다.
    주) 하지만 일지 등을 확인해 보면 엄밀히 100ms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촘촘한 것을 원할 때는 공을 들여야 한다.

    ontick 및 onFinish 메서드의 정의


    CountDown 클래스 변수로 준비된 onFinish Listener와 On Tick Listener 각각의 인스턴스를 익명 수준으로 부여합니다.
    MainActivity.java
            countDown.setOnFinishListener(new OnFinish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Finish() {
                    //カウントダウン終了時の処理
                    timeText.setText(String.valueOf(0));
                    Toast.makeText(getApplicationContext(), "カウント終了" , Toast.LENGTH_SHORT).show();
                }
            });
    
    카운트다운이 끝났을 때 토스트에 메시지를 보내봤어요.
    MainActivity.java
            countDown.setOnTickListener(new OnT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Tick(long millisUntilFinished) {
                    //カウントダウン中の処理
                    timeText.setText(String.valueOf(millisUntilFinished));
                }
            });
    
    Toast의 경우 활동을 분리할 수 없기 때문에 TextView 클래스의 변수 textView가 있다고 가정하면 밀리초를 표시합니다.

    start!


    상기 설정을 하고countDown에 대해 start () 라고 부르면 처리를 실행합니다.
    MainActivity.java
    countDown.start();
    

    최후


    나는 다음에 초시계식 응용 프로그램의 제작도를 다시 올리고 싶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