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이 앱을 직접 만들어 보세요.

【목록】


개요
1. 기본적인 기초 개발 환경 구축 절차
1. 기본적인 기초 개발 환경 구축 절차(Win 변경)
2. 당신의 독특한 프로그램 제작 절차
3. 이 프로그램의 색을 발표하는 절차
4. 순서 비디오
5. 이런 활용 사례도 있다
6. 혜택
■ 응용 소프트웨어 수익화 방법
■ 다른 앱으로 안내하는 방법
7. 기타 사항
■res 폴더 아래의 파일 내용 변경
■ 면책 사항

【0.개요】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려면 프로그래밍이 필요합니까?
프로그램은 제가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이미지 파일을 바꾸고 응용 제목을 바꾸기만 하면 됩니다!
이런 실험 기획이야.

응용 프로그램의 특징


☆ 확대할 수 있기 때문에 화면 크기가 작아도 큰 태블릿PC를 사용할 수 있다!
[관찰 특징]
☆ 확대해서 축소할 수 있다.(협착 작업도 지원됩니다.)
확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화면 크기가 작아도 큰 태블릿PC를 거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로대응
☆화면 너비, 화면 높이 일치
☆오프라인 동작.
☆ 자동 책갈피 기능이 탑재됐다.(반까지 읽어도 돼!)
☆목록도 있지.
한 손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관찰자에게 기능을 발휘할 수 있다.
☆ 슬라이드를 확대, 축소한다.(메뉴 버튼 OFF시)
☆ 주름 페이지 이동.(메뉴 버튼 OFF시)
☆ 메뉴와 관련된 오른쪽 정렬 왼쪽 정렬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기능을 사용하여 설정 파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 언어\기타 언어 변환 버튼
★ 자동 페이지 이동 기능을 갖추고 있다.(ON/OFF를 눌러/1~10초 간격으로 전환 가능!)
★페이지 오픈(2화면 결합)대응(※ 자동 페이지 마이그레이션 기능과 함께 사용할 수 없음)
★ 페이지당 주석 표시 기능

【1. 기본적인 기초 개발 환경 구축 절차】


※ Windows 환경에서는 다음(Win 수정)이 더 간단합니다.
   이 앱을 직접 만들어 보세요♪ (기본적인 기초 개발 환경 구축 단계) 22페이지
위 링크
[개발 환경 구축] 절차를 소개했다.
• 다운로드 절차
• 설치 절차
• 소프트웨어의 기본 설정 절차
※ 다운로드 외에도 10분가량 순조작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귀찮다고 생각하시지만.
다운로드 시간 이외
순중량은 10분 정도면 끝이네요.
처음만 하면 돼, 여기 앉아!!

【1 개. 기본적인 기초 개발 환경 구축 절차(Win 개)】


   이 앱을 직접 만드세요 ♪ (기본적인 기초 개발 환경 구축 단계(Win 개편) 6페이지
Windows 환경이지만 개발 환경 구축 절차가 대폭 간소화되었습니다!
[간소화된 단계]
세 개의 파일 다운로드
- 파일을 배치 파일로 이름 바꾸기
→ 배치 파일을 실행하고 자동화를 설치합니다!
→네.환경 구축 완료!
※ 따라서 22페이지의 절차설명서는 6페이지로 간소화!!

【2. 당신의 독특한 앱 제작 절차】


   자작본 앱 만들어 봐 ♪ (자작본 앱의 절차) 14페이지
"이 프로그램의 피드"활용
이미지 파일의 제목 변경 및 적용
이것은 이 색을 시뮬레이터로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의 절차입니다.
※ 아참 아참, 시뮬레이터가 느리게 일어난다.
한 번 일어나면 일이 끝날 때까지 끄떡 없어도 돼.
'실행'할 때마다 다시 일어나면 짜증나네~
구호는!
정신 갱신!
청결과 구축!
실행!!
• 이 애플리케이션의 피드
   https://www.dropbox.com/s/fiy1byik3g5zwnl/AAS_CB_OPEN.zip

[3. 이 애플리케이션의 색상 배포 단계]


   이 앱을 직접 만들어 보세요♪ (당신 색상의 이 앱 배포 단계) 15페이지
시뮬레이터로 실행할 수 있다면
정말 자신의 터미널에서 사용해보고 싶네요.
나눠주고 싶다고~
나는 그런 순서를 기입했다.
기본적으로 한 번 설정하면 그 다음은 가벼운 절차다.
요컨대
APK 파일을 만듭시다!!
지금까지의 콘텐츠를'본 앱의 씨앗'에서 실제 제작한'야량 앱'에서 아래로 올렸다.
   필드 어플리케이션
※'야량 앱'은 안드로이드 터미널에서 다운로드 또는
다운로드한 APK 파일을 터미널의 Gmail로 전송하고 첨부 파일을 엽니다.
설치할 수 있습니다.

[4. 순서 영상]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5. 이런 사용 예도 있다.]


■ 이 어플리케이션


 

■앨범으로도 사용 가능해요~


 

■ 학생이면 필기도 할 수 있다


 

■ 노다 애플리케이션만 있는 사춘기라면 이런 일 없죠


 

【6.혜택】


■ 응용 소프트웨어 수익화 방법


이 프로그램은 광고'nend'를 이용했다.
Android Manifest.xml 파일 아래쪽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nend"ID를 설정하면 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AndroidManifest.xml
        <!-- Review画面 -->
        <activity android:name="jp.gr.java_conf.aas.bj.ReviewActivity" />

        <!-- 広告 nend バナー ここの値を換えることで、あなたのnend広告も表示されるよ-->
        <meta-data android:name="nendApiKey" android:value="xxxxxx" />
        <meta-data android:name="nendSpotId" android:value="24160" />
        <!-- 広告 nend アイコン ここの値を換えることで、あなたのnend広告も表示されるよ-->
        <meta-data android:name="nendIconApiKey" android:value="xxxxxx" />
        <meta-data android:name="nendIconSpotId" android:value="200149" />
    </application>
</manifest>

※ "nend"는 다음부터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방법 등은 아래 사이트 일부를 참조하십시오.
'18금 광고'광고 블록을 먼저 놓는 게 좋을 것 같아요~!
    http://mangaonweb.com/creatorDiarypage.do?cn=70561&dn=36339

■ 다른 앱으로 안내하는 방법


응용 프로그램 제목 화면을 아래쪽으로 스크롤
4개의 아이콘이 배열된 부분으로 이동(※ 아래 그림 참조)
다른 응용 프로그램으로 안내하는 아이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안내하고 싶은 앱의'포장명'과'주류경로'를 아래의 내용으로 설정하세요.
※ 아이콘을 눌렀을 때 동작이 설치되지 않았을 때 시장으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설치한 후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 해당 아이콘 이미지 "res/drawable-xhdpi/ic mapp1.png"변경도 잊지 마십시오
「ic_mapp1.png」「ic_mapp2.png」「ic_mapp3.png」「ic_mapp4.png」
AndroidManifest.xml 파일의 "nend"meta-data 아래에 추가

        <!-- 広告 nend アイコン ここの値を換えることで、あなたのnend広告も表示されるよ-->
        <meta-data android:name="nendIconApiKey" android:value="xxxxxx" />
        <meta-data android:name="nendIconSpotId" android:value="200149" />

        <!-- 1つ目のアイコン -->
        <!-- 誘導したいアプリの「パッケージ名」と「メインのクラスパス」を設定 -->
        <!-- 対応するアイコン画像「res/drawable-xxhdpi/ic_mapp1.png」の変更も忘れずに -->
        <meta-data android:name="mAppPKGName1" android:value="xxx.ja01" />
        <meta-data android:name="mAppPKGMain1" android:value="jp.gr.java_conf.aas.bj.TitleActivity" />

        <!-- 2つ目のアイコン -->
        <meta-data android:name="mAppPKGName2" android:value="xxx.ja01" />
        <meta-data android:name="mAppPKGMain2" android:value="jp.gr.java_conf.aas.bj.TitleActivity" />
        <!-- 3つ目のアイコン -->
        <meta-data android:name="mAppPKGName3" android:value="xxx.ja01" />
        <meta-data android:name="mAppPKGMain3" android:value="jp.gr.java_conf.aas.bj.TitleActivity" />
        <!-- 4つ目のアイコン -->
        <meta-data android:name="mAppPKGName4" android:value="xxx.ja01" />
        <meta-data android:name="mAppPKGMain4" android:value="jp.gr.java_conf.aas.bj.TitleActivity" />

    </application>
</manifest>

【7.기타 사항】


■res 폴더 아래 파일 내용 변환


자원 파일 (res 폴더 산하) 을 사용하여 모두 제공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동작은 보장되지 않지만\
프로그램 제목을 아셔야 할 것 같아요.
아래 파일에 설정이 있으니 마음대로 변경하세요.
  「res/values-ja/strings.xml」

■ 면책 사항


이 프로그램의 사용으로 어떤 피해를 입든
사용자는 반드시 그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
우리 측과 기타 정보의 제공자는 모두
이 프로젝트의 제공자도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오류와 같은 정보와 요구를 평론에 기입해 주십시오.
하지만 대답할 수 있을지 없을지는 무책임하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