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설치 정보
4488 단어 Android
진행 대화 상자
STYLE_SPINNER
// TestActivityにダイアログを表示します
ProgressDialog dialog = new ProgressDialog(TestActivity.this);
dialog.setTitle("dialog test");
dialog.setMessage("処理中");
dialog.setProgressStyle(ProgressDialog.STYLE_SPINNER);
dialog.setMax(10);
dialog.setCancelable(false);
dialog.show();
// イベント後などに設置して、dialogを殺します
dialog.dismiss();
많은 응용 프로그램들이 이 마운트 시스템의 진도 대화상자입니다.
setCanceelable를 True로 설정하면 사용자가 클릭하면 사라집니다.또한 setMax에서 지정한 값을% 로 표시할 수도 있고 다운로드 계수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홀리조나르도 있고.나는 이것이 미션이 있어서 다운로드하는 게임 앱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static
보통 자바의 원본을 쓸 때 static을 잘 쓰지 않습니다.하려면 조수나 프레임을 만드는 수밖에 없죠.
그러나 실제 상황은 instance가 생성될 때마다 처리 시간이 걸린다.요즘은 처리 속도 자체가 높아져서 신경 쓸 필요는 없지만 휴대전화 앱은 별론이다.사용자를 잡기 위해서는 처리 원가를 조금이라도 낮추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static void sample() {
// 静的な処理
}
// このようにnewすることなく、いきなり使えます。
// Helperなどにしてどんどんstaticなものを増やしましょう。
// ただし、staticにするかどうかをしっかりと考えてやるのは言うまでもありません。
// 判断できないのであれば、effectivejavaなどを読むといいと思います。
sample();
동기
동기화를 통해 편리하게 축소 가능한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웹 서비스와의 제휴가 좋은 예죠.
그러나 편리함과 동시에 배터리 소모도 커지면서 전파가 좋지 않은 곳에서는 앱 자체가 작동하지 않아 로컬 앱과 비교하면 아직 완전하지 않다고 느낀다.
이것은 처리 방법이지만 전부 실시간으로 처리하지 않으면 된다.중요한 것은 전체적으로 동기화 처리와 관련된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동작 A에 따라 동기화를 바꾸고 사용자의 동작 B에 따라 동기화되지 않는 실현을 바꾸는 것이다.
동기면 어떤 행사에서 하면 되죠.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사용자의 DB 정보가 변하는 수준의 행동으로 동기화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자주 동기화를 유지하면 배터리의 소모가 매우 격렬해지는데 이것은 사용자가 떠나는 원인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애완동물 요정 받을 거야!
어떤 유명한 프로그래머의 기사를 읽은 사람은 알 수 있다.
한마디로 예외를 모두 잡고 일지가 높아지면 물어 죽여야 한다.try {
// 何か不具合が出るかもしれない処理です。
} catch (Exception e) {
// 全てをゲットします。そして、吐き捨てます。
}
우리는 인간이기 때문에 모든 면에서 완벽한 근원을 쓸 수 없다.그걸 알고잘 그렸지만 혹시 모르니까 예외를 적어서 처리해야겠어요.
C
처음에는 안드로이드를 쓸 때 느꼈어요. 응, 자바로 썼는데 괜찮아요?
그때는 아마 2, 3 정도 됐을 거예요.C 코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정보를 얻어 안드로이드에 관심을 갖게 됐다.
하지만 C로 만든 것은 아니다.
물론 간단하게 말하자면 자바로 쓴 곳은 C 가속 처리만 하면 된다.
이미지와 애니메이션 처리에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기본적으로 미묘한 부분이다.이것이야말로 게임 시스템 등 응용 소프트웨어에 효과적인 방법이다.왜냐면 C코드를 넣으면 용량이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원래 큰 게임은 처리 효율을 우선시해야 한다.다만, 시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능미<성능
역시 사용자에게는 사용하기 어려운 응용 프로그램이 빠른 삭제 대상이다.당연하다
가장 쉽게 이유가 되는 게 배터리 소모야?다음은 몇 가지 이유가 쓰기 어렵거나 다방면의 일을 해 본 적이 없다는 것이다.
배터리의 소모에 관해서는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만약 사용자가 보았다면 배터리 소모가 매우 크다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예를 들어 배터리가 충전되었을 때 배터리가 80% 이상 남았을 때 와이파이에 연결되었을 때 데이터 통신을 대량으로 한다.나도 반드시push기능을 실현하지만 GCM에서 사용자의 동작을 할 때 데이터 통신을 대량으로 한다.통신 오류가 포착되면 상대방은 30분 동안 데이터 통신을 하지 않는 처리를 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안드로이드 설치 정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ollseed/items/075597b9883c69520325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 TestActivityにダイアログを表示します
ProgressDialog dialog = new ProgressDialog(TestActivity.this);
dialog.setTitle("dialog test");
dialog.setMessage("処理中");
dialog.setProgressStyle(ProgressDialog.STYLE_SPINNER);
dialog.setMax(10);
dialog.setCancelable(false);
dialog.show();
// イベント後などに設置して、dialogを殺します
dialog.dismiss();
보통 자바의 원본을 쓸 때 static을 잘 쓰지 않습니다.하려면 조수나 프레임을 만드는 수밖에 없죠.
그러나 실제 상황은 instance가 생성될 때마다 처리 시간이 걸린다.요즘은 처리 속도 자체가 높아져서 신경 쓸 필요는 없지만 휴대전화 앱은 별론이다.사용자를 잡기 위해서는 처리 원가를 조금이라도 낮추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static void sample() {
// 静的な処理
}
// このようにnewすることなく、いきなり使えます。
// Helperなどにしてどんどんstaticなものを増やしましょう。
// ただし、staticにするかどうかをしっかりと考えてやるのは言うまでもありません。
// 判断できないのであれば、effectivejavaなどを読むといいと思います。
sample();
동기
동기화를 통해 편리하게 축소 가능한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웹 서비스와의 제휴가 좋은 예죠.
그러나 편리함과 동시에 배터리 소모도 커지면서 전파가 좋지 않은 곳에서는 앱 자체가 작동하지 않아 로컬 앱과 비교하면 아직 완전하지 않다고 느낀다.
이것은 처리 방법이지만 전부 실시간으로 처리하지 않으면 된다.중요한 것은 전체적으로 동기화 처리와 관련된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동작 A에 따라 동기화를 바꾸고 사용자의 동작 B에 따라 동기화되지 않는 실현을 바꾸는 것이다.
동기면 어떤 행사에서 하면 되죠.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사용자의 DB 정보가 변하는 수준의 행동으로 동기화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자주 동기화를 유지하면 배터리의 소모가 매우 격렬해지는데 이것은 사용자가 떠나는 원인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애완동물 요정 받을 거야!
어떤 유명한 프로그래머의 기사를 읽은 사람은 알 수 있다.
한마디로 예외를 모두 잡고 일지가 높아지면 물어 죽여야 한다.try {
// 何か不具合が出るかもしれない処理です。
} catch (Exception e) {
// 全てをゲットします。そして、吐き捨てます。
}
우리는 인간이기 때문에 모든 면에서 완벽한 근원을 쓸 수 없다.그걸 알고잘 그렸지만 혹시 모르니까 예외를 적어서 처리해야겠어요.
C
처음에는 안드로이드를 쓸 때 느꼈어요. 응, 자바로 썼는데 괜찮아요?
그때는 아마 2, 3 정도 됐을 거예요.C 코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정보를 얻어 안드로이드에 관심을 갖게 됐다.
하지만 C로 만든 것은 아니다.
물론 간단하게 말하자면 자바로 쓴 곳은 C 가속 처리만 하면 된다.
이미지와 애니메이션 처리에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기본적으로 미묘한 부분이다.이것이야말로 게임 시스템 등 응용 소프트웨어에 효과적인 방법이다.왜냐면 C코드를 넣으면 용량이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원래 큰 게임은 처리 효율을 우선시해야 한다.다만, 시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능미<성능
역시 사용자에게는 사용하기 어려운 응용 프로그램이 빠른 삭제 대상이다.당연하다
가장 쉽게 이유가 되는 게 배터리 소모야?다음은 몇 가지 이유가 쓰기 어렵거나 다방면의 일을 해 본 적이 없다는 것이다.
배터리의 소모에 관해서는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만약 사용자가 보았다면 배터리 소모가 매우 크다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예를 들어 배터리가 충전되었을 때 배터리가 80% 이상 남았을 때 와이파이에 연결되었을 때 데이터 통신을 대량으로 한다.나도 반드시push기능을 실현하지만 GCM에서 사용자의 동작을 할 때 데이터 통신을 대량으로 한다.통신 오류가 포착되면 상대방은 30분 동안 데이터 통신을 하지 않는 처리를 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안드로이드 설치 정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ollseed/items/075597b9883c69520325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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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유명한 프로그래머의 기사를 읽은 사람은 알 수 있다.
한마디로 예외를 모두 잡고 일지가 높아지면 물어 죽여야 한다.
try {
// 何か不具合が出るかもしれない処理です。
} catch (Exception e) {
// 全てをゲットします。そして、吐き捨てます。
}
우리는 인간이기 때문에 모든 면에서 완벽한 근원을 쓸 수 없다.그걸 알고잘 그렸지만 혹시 모르니까 예외를 적어서 처리해야겠어요.C
처음에는 안드로이드를 쓸 때 느꼈어요. 응, 자바로 썼는데 괜찮아요?
그때는 아마 2, 3 정도 됐을 거예요.C 코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정보를 얻어 안드로이드에 관심을 갖게 됐다.
하지만 C로 만든 것은 아니다.
물론 간단하게 말하자면 자바로 쓴 곳은 C 가속 처리만 하면 된다.
이미지와 애니메이션 처리에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기본적으로 미묘한 부분이다.이것이야말로 게임 시스템 등 응용 소프트웨어에 효과적인 방법이다.왜냐면 C코드를 넣으면 용량이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원래 큰 게임은 처리 효율을 우선시해야 한다.다만, 시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능미<성능
역시 사용자에게는 사용하기 어려운 응용 프로그램이 빠른 삭제 대상이다.당연하다
가장 쉽게 이유가 되는 게 배터리 소모야?다음은 몇 가지 이유가 쓰기 어렵거나 다방면의 일을 해 본 적이 없다는 것이다.
배터리의 소모에 관해서는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만약 사용자가 보았다면 배터리 소모가 매우 크다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예를 들어 배터리가 충전되었을 때 배터리가 80% 이상 남았을 때 와이파이에 연결되었을 때 데이터 통신을 대량으로 한다.나도 반드시push기능을 실현하지만 GCM에서 사용자의 동작을 할 때 데이터 통신을 대량으로 한다.통신 오류가 포착되면 상대방은 30분 동안 데이터 통신을 하지 않는 처리를 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안드로이드 설치 정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ollseed/items/075597b9883c69520325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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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사용자에게는 사용하기 어려운 응용 프로그램이 빠른 삭제 대상이다.당연하다
가장 쉽게 이유가 되는 게 배터리 소모야?다음은 몇 가지 이유가 쓰기 어렵거나 다방면의 일을 해 본 적이 없다는 것이다.
배터리의 소모에 관해서는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만약 사용자가 보았다면 배터리 소모가 매우 크다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예를 들어 배터리가 충전되었을 때 배터리가 80% 이상 남았을 때 와이파이에 연결되었을 때 데이터 통신을 대량으로 한다.나도 반드시push기능을 실현하지만 GCM에서 사용자의 동작을 할 때 데이터 통신을 대량으로 한다.통신 오류가 포착되면 상대방은 30분 동안 데이터 통신을 하지 않는 처리를 한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안드로이드 설치 정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ollseed/items/075597b9883c6952032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