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응용 프로그램 구성 요소 정보
개요
최근 인턴십하는 곳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개발했는데, 구성품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힘들었기 때문에 배운 것을 노트로 적어왔다.상당히 초보적인 내용이어서 참고 가치가 별로 없다.
공부책
안드로이드 앱 개발 입문을 기본부터 잘 파악하세요.
구성 요소의 개요와 역할
활용단어참조
응용 프로그램 화면을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구성 요소로 상태 저장, 복구 및 기타 구성 요소를 호출하는 메커니즘을 준비했습니다.다른 활동을 호출할 때 정보를 시스템으로 전달하는 메커니즘을 텐트라고 한다.
토막
활동의 UI와 어제의 일부를 나타냅니다.화면 크기에 따라 표시 방식을 변경할 수 있고 통일된 UI와 논리는 활동에서 독립할 수 있어 편리하다.
서비스
UI 등은 제공되지 않으며 백그라운드에서 작업하는 구성 요소입니다.주요 처리와 분리해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행동을 방해하지 않는 형태로 처리하거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영향을 받지 않고 계속 처리하려는 경우 편리하다.그러나 기본적으로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프로세스의 메인 라인에서 동작하기 때문에 설치할 때 CPU 남용 처리를 직접 쓰지 말고 서비스 장소에서 라인을 세운 후에 동작을 해야 한다
관리 공급자
응용 프로그램 관리에 접근하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구성 요소입니다.관리된 데이터 형식이 어떻든지 간에 이 인터페이스는 데이터를 얻고 조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했다.안드로이드 SDK는 처음부터 여러 텐트 제공자를 준비했기 때문에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달력 정보, 연락처 정보 등을 간단하게 입수·업데이트할 수 있다.
라디오 수신기
방송을 받은 텐트를 처리하다.개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내부 천막 방송을 할 수 있지만 시스템 발행의 경우(단말기 충전기 연결 시, 날짜 변경 시 등)도 있다.또한 라디오 수신기는 표준 설정에서 10초 안에 처리를 끝내지 않을 때 사용자에게 강제로 끝내는지 여부에 대한 대화상자를 표시하기 때문에 데이터 업데이트를 하는 서비스의 처리만 호출하고 처리 자체는 호출된 서비스 측에서 진행해야 한다.
어셈블리의 라이프 사이클
활용단어참조
상태가 변할 때마다 호출 방법을 호출합니다.개발자는 이 호출 방법에 대해 각자의 상태에 대응하는 처리를 한다.
토막
기본적으로 활동과 마찬가지로 묘사는 호출 방법에 따라 처리되지만 단편은 활동에 놓인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활동의 생활 방식의 영향을 받는다.활동이 파괴되면, 활동에 놓인 부분도 파괴된다.
서비스
startService()의 시작 상태와 bindService() 바인딩 상태의 두 가지 시작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이전 시나리오에서는 시스템이 정지되거나 명확하게 종료되지 않는 한 시스템이 멈추지 않기 때문에 메모리의 낭비 점용을 막기 위해 필요하지 않으면 명확하게 끝내야 한다.후자의 경우 실행된 구성 요소와 서비스는 클라이언트와 서버의 관계이기 때문에 호출자가 귀속을 해제하면 서비스가 정지됩니다.이 경우 여러 개의 구성 요소를 같은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관리 공급자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생성되며, 프로그램이 계속되면 폐기되지 않습니다.콘텐츠 제공자의 생명주기에 관해서는 기본적으로 의식할 필요가 없다.
라디오 수신기
onReceive() 사이에서만 생존할 수 있습니다.onReceive()가 끝나면 필요하지 않은 객체로 간주되고 곧 폐기됩니다.단, goAsync () 방법을 읽은 경우 그 반환값인 PendingResult 클래스의finish () 방법을 부르기 전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참조) 활동의 라이프 사이클
라이프 사이클 시각화 정보
각 구성요소는 자체 라이프 사이클이 있고, 라이프 사이클의 각 단계에서 가능한 처리도 달라질 수 있다는 게 스마트폰 앱의 복잡도 때문이다.디스플레이와 사용자 입력 등 생명주기의 영향을 받기 쉬운 처리를 담당하는 학급은 가능한 한 간단해야 한다.그리고 상업 논리와 데이터의 지속화 등 처리를 설계하여 활동적인 생활 방식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한다.
최후
이상은 구성 요소에 대한 간단한 총결이다.지금 나는 계산기와 수첩으로 공부하고 있는데, 만약 흥미가 있다면, 나는 필기 대신 무엇을 쓰고 싶다 chu☆
석천은 아직 춥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ndroid 응용 프로그램 구성 요소 정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otaOnishi/items/f64e45c5e6dd7602154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안드로이드 앱 개발 입문을 기본부터 잘 파악하세요.
구성 요소의 개요와 역할
활용단어참조
응용 프로그램 화면을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구성 요소로 상태 저장, 복구 및 기타 구성 요소를 호출하는 메커니즘을 준비했습니다.다른 활동을 호출할 때 정보를 시스템으로 전달하는 메커니즘을 텐트라고 한다.
토막
활동의 UI와 어제의 일부를 나타냅니다.화면 크기에 따라 표시 방식을 변경할 수 있고 통일된 UI와 논리는 활동에서 독립할 수 있어 편리하다.
서비스
UI 등은 제공되지 않으며 백그라운드에서 작업하는 구성 요소입니다.주요 처리와 분리해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행동을 방해하지 않는 형태로 처리하거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영향을 받지 않고 계속 처리하려는 경우 편리하다.그러나 기본적으로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프로세스의 메인 라인에서 동작하기 때문에 설치할 때 CPU 남용 처리를 직접 쓰지 말고 서비스 장소에서 라인을 세운 후에 동작을 해야 한다
관리 공급자
응용 프로그램 관리에 접근하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구성 요소입니다.관리된 데이터 형식이 어떻든지 간에 이 인터페이스는 데이터를 얻고 조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했다.안드로이드 SDK는 처음부터 여러 텐트 제공자를 준비했기 때문에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달력 정보, 연락처 정보 등을 간단하게 입수·업데이트할 수 있다.
라디오 수신기
방송을 받은 텐트를 처리하다.개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내부 천막 방송을 할 수 있지만 시스템 발행의 경우(단말기 충전기 연결 시, 날짜 변경 시 등)도 있다.또한 라디오 수신기는 표준 설정에서 10초 안에 처리를 끝내지 않을 때 사용자에게 강제로 끝내는지 여부에 대한 대화상자를 표시하기 때문에 데이터 업데이트를 하는 서비스의 처리만 호출하고 처리 자체는 호출된 서비스 측에서 진행해야 한다.
어셈블리의 라이프 사이클
활용단어참조
상태가 변할 때마다 호출 방법을 호출합니다.개발자는 이 호출 방법에 대해 각자의 상태에 대응하는 처리를 한다.
토막
기본적으로 활동과 마찬가지로 묘사는 호출 방법에 따라 처리되지만 단편은 활동에 놓인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활동의 생활 방식의 영향을 받는다.활동이 파괴되면, 활동에 놓인 부분도 파괴된다.
서비스
startService()의 시작 상태와 bindService() 바인딩 상태의 두 가지 시작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이전 시나리오에서는 시스템이 정지되거나 명확하게 종료되지 않는 한 시스템이 멈추지 않기 때문에 메모리의 낭비 점용을 막기 위해 필요하지 않으면 명확하게 끝내야 한다.후자의 경우 실행된 구성 요소와 서비스는 클라이언트와 서버의 관계이기 때문에 호출자가 귀속을 해제하면 서비스가 정지됩니다.이 경우 여러 개의 구성 요소를 같은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관리 공급자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생성되며, 프로그램이 계속되면 폐기되지 않습니다.콘텐츠 제공자의 생명주기에 관해서는 기본적으로 의식할 필요가 없다.
라디오 수신기
onReceive() 사이에서만 생존할 수 있습니다.onReceive()가 끝나면 필요하지 않은 객체로 간주되고 곧 폐기됩니다.단, goAsync () 방법을 읽은 경우 그 반환값인 PendingResult 클래스의finish () 방법을 부르기 전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참조) 활동의 라이프 사이클
라이프 사이클 시각화 정보
각 구성요소는 자체 라이프 사이클이 있고, 라이프 사이클의 각 단계에서 가능한 처리도 달라질 수 있다는 게 스마트폰 앱의 복잡도 때문이다.디스플레이와 사용자 입력 등 생명주기의 영향을 받기 쉬운 처리를 담당하는 학급은 가능한 한 간단해야 한다.그리고 상업 논리와 데이터의 지속화 등 처리를 설계하여 활동적인 생활 방식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한다.
최후
이상은 구성 요소에 대한 간단한 총결이다.지금 나는 계산기와 수첩으로 공부하고 있는데, 만약 흥미가 있다면, 나는 필기 대신 무엇을 쓰고 싶다 chu☆
석천은 아직 춥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ndroid 응용 프로그램 구성 요소 정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otaOnishi/items/f64e45c5e6dd76021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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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태가 변할 때마다 호출 방법을 호출합니다.개발자는 이 호출 방법에 대해 각자의 상태에 대응하는 처리를 한다.
토막
기본적으로 활동과 마찬가지로 묘사는 호출 방법에 따라 처리되지만 단편은 활동에 놓인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활동의 생활 방식의 영향을 받는다.활동이 파괴되면, 활동에 놓인 부분도 파괴된다.
서비스
startService()의 시작 상태와 bindService() 바인딩 상태의 두 가지 시작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이전 시나리오에서는 시스템이 정지되거나 명확하게 종료되지 않는 한 시스템이 멈추지 않기 때문에 메모리의 낭비 점용을 막기 위해 필요하지 않으면 명확하게 끝내야 한다.후자의 경우 실행된 구성 요소와 서비스는 클라이언트와 서버의 관계이기 때문에 호출자가 귀속을 해제하면 서비스가 정지됩니다.이 경우 여러 개의 구성 요소를 같은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관리 공급자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생성되며, 프로그램이 계속되면 폐기되지 않습니다.콘텐츠 제공자의 생명주기에 관해서는 기본적으로 의식할 필요가 없다.
라디오 수신기
onReceive() 사이에서만 생존할 수 있습니다.onReceive()가 끝나면 필요하지 않은 객체로 간주되고 곧 폐기됩니다.단, goAsync () 방법을 읽은 경우 그 반환값인 PendingResult 클래스의finish () 방법을 부르기 전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참조) 활동의 라이프 사이클
라이프 사이클 시각화 정보
각 구성요소는 자체 라이프 사이클이 있고, 라이프 사이클의 각 단계에서 가능한 처리도 달라질 수 있다는 게 스마트폰 앱의 복잡도 때문이다.디스플레이와 사용자 입력 등 생명주기의 영향을 받기 쉬운 처리를 담당하는 학급은 가능한 한 간단해야 한다.그리고 상업 논리와 데이터의 지속화 등 처리를 설계하여 활동적인 생활 방식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한다.
최후
이상은 구성 요소에 대한 간단한 총결이다.지금 나는 계산기와 수첩으로 공부하고 있는데, 만약 흥미가 있다면, 나는 필기 대신 무엇을 쓰고 싶다 chu☆
석천은 아직 춥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ndroid 응용 프로그램 구성 요소 정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otaOnishi/items/f64e45c5e6dd76021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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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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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ndroid 응용 프로그램 구성 요소 정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otaOnishi/items/f64e45c5e6dd7602154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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