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ular WangEditor 부 텍스트 구성 요 소 를 패키지 하 는 방법
3348 단어 AngularWangEditor부 텍스트 구성 요소
Angular 의 강력 함 덕분에 WangEditor 구성 요 소 를 봉인 하 는 것 은 매우 간단 합 니 다.
1.원사 또는 npm 로 wangeditor 설치
yarn add wangeditor
2.Angular 구성 요소 만 들 기
ng g c q-wang-editor
3.패키지 구성 요소 논리
3.1 템 플 릿
3.2 ts 논리
import { Component, ElementRef, EventEmitter, Input, OnDestroy, OnInit, Output, ViewChild, ViewEncapsulation } from '@angular/core';
import { ControlValueAccessor } from '@angular/forms';
import E from "wangeditor"
import hljs from 'highlight.js'
import "node_modules/highlight.js/styles/xcode.css"
@Component({
selector: 'q-wang-editor',
templateUrl: './q-wang-editor.component.html',
styleUrls: [
'./q-wang-editor.component.less',
'../../../../../node_modules/highlight.js/styles/xcode.css'],
encapsulation: ViewEncapsulation.None,
})
export class QWangEditorComponent implements OnInit, ControlValueAccessor,OnDestroy {
@ViewChild("wang")
editor!: ElementRef;
@Input() value: string = '';
@Input() height = 300;
@Output() valueChange = new EventEmitter();
onChange: ((value: string) => {}) | undefined;
html = ''
wangEditor: E | undefined;
constructor() { }
ngOnDestroy(): void {
this.wangEditor?.destroy();
}
writeValue(obj: any): void {
this.html = obj;
this.wangEditor?.txt.html(this.html)
}
registerOnChange(fn: any): void {
}
registerOnTouched(fn: any): void {
}
ngOnInit(): void {
setTimeout(() => {
this.wangEditor = new E(this.editor.nativeElement)
this.wangEditor.config.zIndex = 500;
this.wangEditor.config.height = this.height
this.wangEditor.highlight = hljs;
this.wangEditor.config.onchange = (html: any) => {
this.valueChange.emit(html)
if (this.onChange) {
this.onChange(html);
}
}
this.wangEditor.config.onchangeTimeout = 500;
this.wangEditor.create();
this.wangEditor.txt.html(this.html)
}, 200);
}
}
대체적인 사고방식:5.효과 미리 보기
6.마지막
WangEditor 의 Angular 구성 요소 패키지 가 거의 완성 되 었 습 니 다.만약 에 더 많은 기능 이 필요 하 다 면 예 를 들 어 사진 업로드 등 은 자신의 수요 에 따라 기능 을 추가 하면 된다.
Angular 패키지 WangEditor 부 텍스트 구성 요소 에 관 한 이 글 은 여기까지 소개 되 었 습 니 다.Angular WangEditor 부 텍스트 구성 요소 에 관 한 더 많은 내용 은 저희 의 이전 글 을 검색 하거나 아래 의 관련 글 을 계속 찾 아 보 세 요.앞으로 많은 응원 부 탁 드 리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연말이므로 웹 앱을 만들었습니다.minmax 패널을 번갈아 가서 총 득점을 겨루는 게임이다. 선수는 좋아하는 위치에서 시작된다. 후손은 선수가 선택한 위치를 포함한 세로 일렬 중에서 패널을 선택한다. 다시 선수는 후손이 선택한 패널을 포함한 가로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