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TA & unity로 360 이미지/애니메이션 구체를 만들어 봤어요.
먼저 THETA의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https://support.theta360.com/ja/download/
DRL에서 다운로드할 적절한 버전을 선택합니다.
THETA에서 PC 측면으로 이미지 복사
THETA는 읽기만 하기 때문에 복사하지 않으면 일을 할 수 없습니다.
THETA로 촬영한 동영상을 응용 프로그램으로 드래그합니다(이미지의 경우 이 단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변환 완료 대기 중
완료 후 변환된 이미지를 Unity로 가져오기
장면에서 마피아 만들기.
구체의 재질을 바꾸다
떨리는 재료는 물리적 렌더링에 기반하기 때문에 무늬는 빛의 영향을 받는다.이런 상황을 피하기 위해 먼저 새로운 소재를 만든 다음'UnlitShader'를 만든다.
그런 다음 재료에 UnlitShader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재료를 구체에 제공
이런 느낌이에요.
이미지를 재료로 드래그
비디오:
↑ 여기까지 끌고.
이렇게 되면 그림이 보이지만 공 바깥쪽에 무늬가 있기 때문에 법선을 반전시켜야 한다.
마지막 단계
다음 스크립트를 구체에 추가
C#:NormalReverser.cs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NormalReverser : MonoBehaviour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int[] triangles = GetComponent<MeshFilter>().mesh.triangles;
for (int i = 0; i < triangles.Length; i += 3)
{
int t = triangles[i];
triangles[i] = triangles[i + 2];
triangles[i + 2] = t;
}
GetComponent<MeshFilter>().mesh.triangles = triangles;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스크립트 파일의 이름과 반의 이름이 다르면 안 됩니다.
그가 무엇을 했는지 말하자면, 그는 마시 삼각형의 두 번째와 세 번째를 바꾸었다.
이렇게 하면 법선의 벡터가 반전된다.
테스트
카메라의 위치를 구체의 중심에 맞추고, Play!
추천 위치는
ResetPosition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반환됩니다(0,0,0).
마지막은 이런 느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HETA & unity로 360 이미지/애니메이션 구체를 만들어 봤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EGO/items/02c4ded0f827c8e2de0c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NormalReverser : MonoBehaviour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int[] triangles = GetComponent<MeshFilter>().mesh.triangles;
for (int i = 0; i < triangles.Length; i += 3)
{
int t = triangles[i];
triangles[i] = triangles[i + 2];
triangles[i + 2] = t;
}
GetComponent<MeshFilter>().mesh.triangles = triangles;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HETA & unity로 360 이미지/애니메이션 구체를 만들어 봤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EGO/items/02c4ded0f827c8e2de0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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