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 두 갈래 나무의 중서 반복/144.두 갈래 나무의 앞 순서가 두루 다니다.두 갈래 나무의 뒤가 두루 다니다

94. 두 갈래 나무의 중서가 두루 다니다
반복 버전
  class Solution {
 public:
	 vector<int>res;
	 vector<int> inorderTraversal(TreeNode* root) {
		 if(root==nullptr) return res;
		 inorderTraversal(root->left);
		 res.push_back(root->val);
		 inorderTraversal(root->right);
		 return res;
	 }
 };

순환 버전
따라서 그 처리 과정은 다음과 같다[1]: 임의의 결점 P에 대해 1) 왼쪽 아이가 비어 있지 않으면 P를 창고에 넣고 P의 왼쪽 아이를 현재의 P로 설정한 다음에 현재 결점 P에 대해 같은 처리를 한다.
2) 왼쪽 아이가 비어 있으면 창고 꼭대기 요소를 꺼내서 창고를 나가는 작업을 하고 이 창고 꼭대기 결점에 접근한 다음 현재 P를 창고 꼭대기 결점의 오른쪽 아이로 둔다.
3) P가 NULL이고 스택이 비어 있을 때까지 반복 완료
class Solution {
 public:
	 vector<int>res;
	 vector<int> inorderTraversal(TreeNode* root) {
		 stack<TreeNode*>s;
		 TreeNode *p = root;
		 while (p!=nullptr||!s.empty())
		 {
			 while (p)
			 {
				 s.push(p);
				 p = p->left;
			 }
			 if (!s.empty())
			 {
				 p = s.top();
				 s.pop();
				 res.push_back(p->val);
				 p = p->right;
			 }
		 }
		 return res;
	 }
 };

144. 두 갈래 나무의 앞길이 두루 다니다
비귀속:
처리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결점 P:1)에 결점 P에 액세스하고 결점 P를 창고에 넣습니다.
2) 결점 P의 왼쪽 아이가 비어 있는지 판단하고 비어 있으면 창고 꼭대기 결점을 취하여 창고 밖으로 나가는 작업을 하고 창고 꼭대기 결점의 오른쪽 아이를 현재의 결점 P로 설정하여 1로 순환한다.비어 있지 않으면 P의 왼쪽 아이를 현재 결점 P로 설정합니다.
3) P가 NULL이고 스택이 비어 있을 때까지 반복이 끝납니다.
class Solution {
 public:
	 vector<int> preorderTraversal(TreeNode* root) {
		 vector<int>res;
		 stack<TreeNode*>s;
		 TreeNode* p = root;
		 while (p!=nullptr||!s.empty())
		 {
			 while (p != nullptr)
			 {
				 res.push_back(p->val);
				 s.push(p);
				 p = p->left;
			 }
			 if (!s.empty())
			 {
				 p=s.top();
				 s.pop();
				 p = p->right;
			 }
		 }
		 return res;
	 }
 };

145. 두 갈래 나무의 뒷차례가 두루 다니다
비귀속:
[1]https://www.cnblogs.com/dolphin0520/archive/2011/08/25/2153720.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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