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etAnimation 과 startAnimation 의 차이
그러나 1)애니메이션 시작 시간 2)애니메이션 이 시작 해 야 할 관점 은 무효 로 간주 되 어야 합 니 다.
/**
* Sets the next animation to play for this view.
* If you want the animation to play immediately, use
* startAnimation. This method provides allows fine-grained
* control over the start time and invalidation, but you
* must make sure that 1) the animation has a start time set, and
* 2) the view will be invalidated when the animation is supposed to
* start.
*
* @param animation The next animation, or null.
*/
public void setAnimation(Animation animation) {
mCurrentAnimation = animation;
if (animation != null) {
animation.reset();
}
}
지금부터 지정 한 애니메이션 을 시작 합 니 다.
/**
* Start the specified animation now.
*
* @param animation the animation to start now
*/
public void startAnimation(Animation animation) {
animation.setStartTime(Animation.START_ON_FIRST_FRAME);
setAnimation(animation);
invalidateParentCaches();
invalidate(true);
}
사용 을 권장 하 다
startAnimation 은 애니메이션 을 시작 합 니 다.setAnimation 은 애니메이션 을 시작 하 는 데 조건 이 필요 합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Bitrise에서 배포 어플리케이션 설정 테스트하기이 글은 Bitrise 광고 달력의 23일째 글입니다. 자체 또는 당사 등에서 Bitrise 구축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그나저나 며칠 전 Bitrise User Group Meetup #3에서 아래 슬라이드를 발표했...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