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ang에서 2D 슬라이스 작업

Golang에서 함수 인수로 2D 슬라이스를 전달한 적이 있습니까? 2D 슬라이스는 슬라이스 조각이 있는 것입니다.


package main

import (
    "fmt"
)

func print2DSlice(a [][]int) {
    // let us iterate over 2D slice
    for i := 0; i < len(a); i++ {
        oD := a[i] // access 0th array in 2D slice
        for j := 0; j < len(oD); j++ {
            fmt.Printf("%d ", oD[j])
        }
        fmt.Println()
    }
    return
}

func main() {
    tDSlice := make([][]int, 0)
        // or tDSlice:=[][]int{}
    tDSlice = append(tDSlice, []int{1, 2, 3, 4, 5})
    tDSlice = append(tDSlice, []int{12, 32, 43, 423, 52})
    tDSlice = append(tDSlice, []int{2341, 322, 323, 324, 53})
    tDSlice = append(tDSlice, []int{3321, 2423, 33232, 432, 532})
    tDSlice = append(tDSlice, []int{14343, 24343, 34343, 44343, 54343})
    tDSlice = append(tDSlice, []int{14343, 24343, 3434334, 4434, 54343})
    tDSlice = append(tDSlice, []int{4343431, 43432, 34343, 44343, 4343435})

    print2DSlice(tDSlice)
}



참조: https://www.dotnetperls.com/2d-go
고맙습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