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2020의 StarterAssets에서 TPS 플레이어만 Scene에 내고 싶을 때
이 기사에서 할 수 있는 일
준비
Starter Assets는 이쪽으로부터 ( 애셋 스토어 URL )
![](https://s1.md5.ltd/image/7cbe1e54edd2f388d03c207837184e9d.png)
인형 TPS 플레이어를 발행하는 경우
![](https://s1.md5.ltd/image/b7d370b3dc9ec5b0d2a344fa2143304b.png)
![](https://s1.md5.ltd/image/6f6a69e9a3eb42f84eff764cf220b6c6.png)
캡슐형 TPS 플레이어를 내는 경우
![](https://s1.md5.ltd/image/aa620c5eb746ac276e33a37d5fe3f270.png)
![](https://s1.md5.ltd/image/09d2e16a9c5d92143c32f9f1e325de06.png)
이 기사도 부디
unity2019LTS에 표준 자산을 넣은 후의 오류 회피 방법
Unity 2019 이상에서 표준 자산의 FPS 컨트롤러만 가져오는 방법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2020의 StarterAssets에서 TPS 플레이어만 Scene에 내고 싶을 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anpeita/items/cc7c4875f236ee11fdb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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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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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nity2020의 StarterAssets에서 TPS 플레이어만 Scene에 내고 싶을 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anpeita/items/cc7c4875f236ee11fdb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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