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VScode를 사용할 때 "GetReferenceNearestTargetFrameworkTask"작업을 찾을 수 없습니다.출현 시 대처법
[fail]: OmniSharp.MSBuild.ProjectLoader
"GetReferenceNearestTargetFrameworkTask" タスクが見つかりませんでした。次のことを確認してください。1.)プロジェクト ファイルの中のタスク名がタスク クラス名と同一である。2.)タスク クラスが public であり Microsoft.Build.Framework.ITask インターフェイスを実装する。3.)プロジェクト ファイルまたは "C:\Program Files (x86)\Microsoft Visual Studio\2017\BuildTools\MSBuild\15.0\Bin" ディレクトリに配置された *.tasks ファイルの中の <UsingTask> でタスクが正しく宣言されている。
※ 정확히 VScode에서 확인된 오류입니다. 아래 이름 공간에서 찾을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The type or namespace name 'UnityEditor' could not be found (are you missing a using directive or an assembly reference?) [Assembly-CSharp]
처리 방법
구글을 시도해 보면 다음과 비슷한 현상으로 여겨진다.
→ Visual Studio Problem
이를 바탕으로 VisualStudio Installer에서 얻은 Visual Studio Build Tools에서 NuGet 목표 및 구축 작업을 가져오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단계
VisualStudioInstaller를 열고 VisualStudioBuildTools에서 변경 내용 선택
위의 레이블에서 단일 어셈블리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설치 코드 도구 모음에서 NuGet 대상 및 구축 작업을 선택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VScode를 사용할 때 "GetReferenceNearestTargetFrameworkTask"작업을 찾을 수 없습니다.출현 시 대처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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