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js에서 PC의 이미지를 사용할 때 로컬 서버를 설정합니다.
1601 단어 three.js
소개
three.js 초보자입니다. three.js의 기본을 배우는 중입니다.
qiita도 처음입니다.
이 페이지 로 머티리얼에 지구의 이미지를 붙여 표시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만, 또 한 번 필요가 있었다고 하는 것으로 투고합니다. (첫 포스트가됩니다)
로컬 서버를 세우고 그 파일에 액세스하지 않으면 잘 가지 않았습니다 (지구의의를 표시할 수 없다).
linux의 OS에서 하고 있으므로 다른 OS에서는 아래와 같이 갈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1, 쓰여진대로
위에서 언급 한 사이트의 샘플 코드를 저장하고 지구상의 이미지도 사이트의 링크에서 저장하고 동일한 디렉토리에 저장합니다.
샘플 소스-github
(코드의 'imgs/earthmap1k.jpg'를 'earthmap1k.jpg'로 다시 쓰거나 같은 디렉토리에 imgs 디렉토리를 만들어 그 안에 이미지를 저장한다)
지구의
2, 작동하지 않음
샘플 파일을 더블 클릭해도 거의 새까만 장면에 약간의 라이트만 표시된다.
로컬 서버를 세워야 하는 것 같습니다.
3, 그런 때는, php로 서버를 세운다
터미널에서 코드가 있는 디렉토리로 이동하여 명령을 치십시오.
bash
php -S localhost:9000
그 후 브라우저에서
localhost:9000/소스 코드의 파일명
라고 치면 지구의가 나타납니다(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hree.js에서 PC의 이미지를 사용할 때 로컬 서버를 설정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ug_shadoba/items/178082f7ad3050e1afe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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