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GL】브라우저라면 빙글빙글 움직이지 않았던 이야기【chrome】

2567 단어 ChromeWebGLUnity

이 기사에서 할 수 있는 일


  • unityroom에서 작품을 공개했을 때, 만약 빙글빙글 붙어 전혀 움직이지 않는구나, 라고 하는 때, chrome의 설정으로 해결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 키워드 ... "하드웨어 가속"


  • 경위와 문제



    FieldWalking 을 unity1weekGAMEJAM에 공개한 후 평가 기간이 종료되었으므로 업데이트를 반복했습니다.

    그 도중, 연출로서 볼륨을 올렸는데, 브라우저상에서는 붙어서 확인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것과 함께
    Unity의 그리기 품질이거나,
    카메라의 컬링 설정도 했습니다만,
    브라우저상에서는 동작 확인이 어려운 상태가 계속되었습니다.

    크롬 설정을 살펴보면,
    "하드웨어 가속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 사용"섹션이 있었기 때문에
    google 선생님이 확인한 결과 추천으로 켜진 것 같습니다. (조사 시점에서 꺼졌습니다)


    결과



    Chrome에서 "하드웨어 가속을 사용할 수있는 경우 사용"을 선택하면,
    브라우저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홍보



    unityroom의 1weekGAMEJAM에서 공개한 2작품은 평가 기간 종료 후에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꼭 플레이 해 주세요.
  • FieldWalking ( h tps://우니 ty로오 m. 코 m / 가메 s / 푸에 l ㅁ l 킨 g )


  • AddBalance ( h tps://우니 ty로오 m. 코 m / 가메 s / 아 d d )



  • 또한 AddBalance의 경우 cluster 버전도 프로토 타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쪽도 여러분 아바타로 놀러 오세요!!
  • AddBalance for cluster ( htps : // c ㎅s하여 r. 무/w/에 f49에840-f2아4-4에카-817d-9에f4b54060아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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