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에 유튜브 댓글 올리고 싶어요!
사용 자산
YoutubeComment(자유)
Modular 3D Text (24.99$)
YoutubeComment
boooth에서 다행히도 무상으로 판매된 편의자산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생략했지만 APIKEY와 라이브 URL을 지정하면 다른 정보와 결합해 댓글과 스팸메일을 받을 수 있다.
댓글을 받을 때 스팸메일을 받을 때 이벤트를 각각 등록할 수 있습니다.
Modular 3D Text
격자화된 텍스트를 생성할 수 있는 자산이다.
기본적으로 50개의 글꼴을 설정하고 편집기에서 임의의 글꼴로 격자 데이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blend 파일을 첨부하여 글꼴을 만들면 더욱 빠릅니다.
글꼴 준비
이번에 리티 준비했어요.
Unity에서
Tools
->Tiny Giand Studios
->Modular3DText
modular 3D용 설정 창을 엽니다.Font Creation
탭에서 글꼴을 만듭니다.Create Font
아래 드롭다운 메뉴에서 문자 범위를 지정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번 지정 범위
Unicode Sequence
. 유니버설에 평가명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한자가 포함되지 않으면 모든 것을 익숙하게 지정하지 않으면 생성에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실제 사용할 때 임의의 유니버설 범위를 적당히 지정하십시오.지정한 후
3040-309F
단추를 누르세요.자원 관리자가 열려 있기 때문에 임의의 ttf 파일을 지정합니다.
이어서 obj 파일의 생성 주소를 묻기 때문에 임의의 위치에 저장합니다. (프로젝트에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성 후 asset 파일의 생성 목적지를 묻기 때문에 다른 글꼴을 저장
Create Font
->Assets
->Tiny Giant Studios
->Modular 3D Text
->Fonts
에 저장합니다.생성에 성공하면 Fonts 폴더에 다음 두 자산이 생성됩니다.
위쪽은 구성 파일이고 아래쪽은 메쉬 객체입니다.
리뷰 준비
Modular 3D 설정
등급 제도에서 Modular 3D의 Text 객체를 작성합니다.
이름은 적당히 TextDroper 등으로 해야 한다.
TextDroper의 Modular3Dtext 검사기부터 몇 가지 설정을 시작합니다.
먼저
Main Settings
의 Font
에서 방금 만든 글씨체의 자산 파일을 지정합니다.그런 다음
Modules
에서 Add New Module
버튼을 눌러 Add Gravity
를 지정합니다.또
Adovanced Settings
에서 검사Reposition old Chars
를 취소했다.여기까지의 설정이 다음과 같은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
만든 대상을 위한 다음 스크립트를 만들고 첨부합니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using MText;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xt3DDroper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private int maxMessagesLength = 300;
private string message;
[SerializeField] private Modular3DText modular3DText = null;
public void OnComment(List<Comment> comments)
{
foreach (var comment in comments)
{
message += comment.Message;
}
modular3DText.UpdateText(message);
}
public void Update()
{
if (message != null && message.Length > maxMessagesLength)
{
message = System.String.Empty;
}
}
}
modular3DText
검사기에서 같은 대상의 구성 요소Modular3DText
를 D&D로 만듭니다.maxMessagesLength
string형 메시지에서 얻은 주석은 모두 몇 개의 문자를 저장할 것인지 지정합니다. 제한을 초과할 때 초기화를 통해 메모리의 소모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문자가 나타나는 처리는 modular3DText.UpdateText(message);
의 부분입니다. 내부에서 메시지 연결을 확인하는 것 같습니다. 메시지를 연결해도,이전 프레임의 UpdateText()에서 실행된 부분이 더 이상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UpdateText에서 추가 댓글+추가 댓글이 추가되지 않습니다.여기까지의 일은 아래와 같이 하면 된다.
Youtube 설정Comment
등급 제도에서 빈 게임 대상을 만들고 스크립트
Youtube Comment
를 첨부합니다. APIKEY와 Video ID의 설정 방법은 공식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유튜브의 하루 요청 상한선은 곧 고갈될 것입니다. 반응이 없으면 요청 상한선을 확인하세요.On Comment
방금 제작된 TextDroper에 대해 D&D를 진행합니다.지정하면
Runtime Only
의 일부를 Editor And Runtime
로 변경하고 NO Function의 위치를 On으로 변경합니다Comment준비 완료!
이후 실행만 하면 유튜브 라이브 댓글을 주워 글을 떨어뜨릴 수 있다.
유명한 배신자 댓글에서 주운 거라서 단번에 댓글이 엄청 많이 달렸어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유닛에 유튜브 댓글 올리고 싶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othuba3/items/fea67e02721679b4831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