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e.js] [Vuex] Canvas의 한계값
개요
Vue.js에서 Canvas 그리기의 영향을 시도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CREATEJS(TWEENJS)를 이용한 범례이 있었습니다만, 이번은 requestAnimationFrame로 복수의 Canvas에 복수의 arc(엔)을 묘화 해 FPS를 계측해 보겠습니다.
실행 환경
데모 페이지 , 출처
또한 가능한 한 전체 화면에 가까운 크기로 브라우저를 펼치고 있습니다.
※Developer 툴의 FPS Meter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실행 결과
Canvas 수
arc(원)의 수
FPS(avg)
1
1000
60
1
2197
45
1
4096
25
1
8000
13
5
1
60
10
1
50
15
1
40
30
1
15
5
125
60
5
512
33
10
125
40
10
512
17
15
125
25
15
512
12
또한 비교 대상으로 조금 잡지만 라이브러리를 이용하지 않는 페이지를 시도했습니다.
데모 페이지
모든 패턴은 시도할 수 없지만 위의 결과와 비슷한 값이 되었습니다.
단지 이용 PC에 의해서 값은 크게 변동했습니다.
조만간 스마트 폰 브라우저에서도 시도해 보려고합니다. 단지 Vue.js를 이용해도 FPS는 크게 좌우되지 않으므로 PC 메인이라면 적극적으로 이용해 나갈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ue.js] [Vuex] Canvas의 한계값),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yosayo/items/95297f2d1a747de28ee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