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유저의Partical System 해설~Velocity over Lifetime Module 편~

이 글은 Unity 2019.4.29f1 글입니다.
Shape Module 편 <<여기>Limit Velocity over Lifetime/Inherit Velocity Module 편
개시하다
이 기사는 Particle System에 살짝 닿았지만 아직 모르는 매개 변수, 저항감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모든 항목을 해설한 기사다.
입자면도기동경하면서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최근VRCUnity 학습회 등에서 입문부터 해설을 시작하는 강의 등 해설이 있으니 한번 가보세요.
이 외에도 파티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 파티 기사를 추가 달력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Velocity over Lifetime Module 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것
메시지
Linear
기본값(0, 0, 0)
단위m/s
입자의 생존 속도를 제어하는 매개 변수(직선)
Start Speed 추가
Space
기본 Local
Module에서 속도 제어 데이텀 좌표의 매개변수 결정하기
월드에서는 Partical System의 움직임에 좌우되지 않습니다.
Orbital
기본값(0, 0, 0)
입자의 생존 속도를 제어하는 매개 변수(회전)
아래 Offset과 함께 자주 사용
글씨체라면 이해하기 어렵지만 실제로 쓰면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어요.
Offset
기본값(0, 0, 0)
단위 m
Module 동작 중심의 매개변수 이동하기
Radial
기본 0(-3.42823e+38~3.402823e+38)
단위 m
입자를 중심으로 하거나 중심을 벗어나게 하는 운동에 사용되는 매개 변수
Speed
기본 1(-3.42823e+38~3.402823e+38)
단위 배
입자 속도의 배율
속도와 관련된 배율로 운동의 배율을 결정하는 것은 아니다
끝맺다
그래서 Velocity over Lifetime Module의 해설입니다.
짧다
더 짧은 프로젝트가 있기 때문에 총괄적으로 설명하고 싶습니다
다음은 Limit Velocity over Lifetime Module의 해설입니다.
Shape Module 편 <<여기>Limit Velocity over Lifetime/Inherit Velocity Module 편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