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C# 코드 스니펫 조견표
6466 단어 단축키스니펫 코드C#VisualStudio2015
코드 스니펫 목록
잘 사용할 것 같은 것을 발췌. Visual Studio 2015에서 확인.
단축키
삽입 코드
비고
#if
#if true
#endif
#region
#region MyRegion
#endregion
class
class MyClass
{
}
수업
ctor
public ClassName()
{
}
생성자
~
~ClassName()
{
}
소멸자
interface
interface IInterface
{
}
인터페이스
enum
enum MyEnum
{
}
열거
prop
public int MyProperty { get; set; }
속성
propfull
private int myVar;
public int MyProperty
{
get { return myVar; }
set { myVar = value; }
}
속성
propg
public int MyProperty { get; private set; }
속성 (읽기 전용)
sim
static int Main(string[] args)
{
return 0;
}
Main 함수
svm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Main 함수
try
try
{
}
catch (Exception)
{
throw;
}
예외 처리
tryf
try
{
}
finally
{
}
예외 처리
if
if (true)
{
}
조건 분기
else
else
{
}
조건 분기
switch
switch (switch_on)
{
default:
}
조건 분기
for
for (int i = 0; i < length; i++)
{
}
반복
foreach
foreach (var item in collection)
{
}
반복
while
while (true)
{
}
반복
do
do
{
} while (true)
반복
using
using (resource)
{
}
cw
Console.WriteLine();
콘솔 출력
사용법
위 표의 "ショートカット
"명령을 입력하고 Tab
키를 두 번 누르면 "挿入コード
"의 내용으로 바뀝니다.
예 1. enum
열거형을 정의하는 경우

enum
를 입력합니다.
도중까지의 입력에서도 원하는 코드 스니펫이 선택되면 Tab
키를 2회.

코드가 삽입됩니다. MyEnum
부분이 선택 상태이므로 임의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Signal
를 입력했습니다.

Enter
를 누르면 {}
안으로 커서가 이동하므로,

열거 값을 입력합니다.

예 2. switch
Main 함수 안에 Signal sg = Signal.Green;
로 열거형을 준비해,switch
코드 스 니펫을 사용해보십시오.

Tab
키 두 번으로 switch 문이 삽입되었습니다.

switch_on
가 선택 상태이므로 sg
를 입력하십시오.

sg
로 다시 쓴 후 Enter
를 누르면 자동으로 case 문이 생성됩니다.

예 3. for
for 문 코드 스 니펫.

코드 삽입 후, length
부분이 선택 상태가 되어 있으므로,

100
로 바꿨다.

Tab
키를 누르면 이번에는 i
가 선택 상태가 되므로,

cnt
로 바꿨다.

Enter
를 누르면 다른 i
도 cnt
로 바뀌고 {}
안으로 커서가 이동한다.

참고 사이트
위 표의 "
ショートカット
"명령을 입력하고 Tab
키를 두 번 누르면 "挿入コード
"의 내용으로 바뀝니다.예 1. enum
열거형을 정의하는 경우

enum
를 입력합니다.도중까지의 입력에서도 원하는 코드 스니펫이 선택되면
Tab
키를 2회.
코드가 삽입됩니다.
MyEnum
부분이 선택 상태이므로 임의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Signal
를 입력했습니다.
Enter
를 누르면 {}
안으로 커서가 이동하므로,
열거 값을 입력합니다.

예 2. switch
Main 함수 안에
Signal sg = Signal.Green;
로 열거형을 준비해,switch
코드 스 니펫을 사용해보십시오.
Tab
키 두 번으로 switch 문이 삽입되었습니다.
switch_on
가 선택 상태이므로 sg
를 입력하십시오.
sg
로 다시 쓴 후 Enter
를 누르면 자동으로 case 문이 생성됩니다.
예 3. for
for 문 코드 스 니펫.

코드 삽입 후,
length
부분이 선택 상태가 되어 있으므로,
100
로 바꿨다.
Tab
키를 누르면 이번에는 i
가 선택 상태가 되므로,
cnt
로 바꿨다.
Enter
를 누르면 다른 i
도 cnt
로 바뀌고 {}
안으로 커서가 이동한다.
참고 사이트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isual Studio C# 코드 스니펫 조견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sen-amai/items/248e44dff958be901a8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