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Boost에서 메타세쿼이아 모델 보기
소개
3D 모델도 다양한 포맷이 있습니다만, 최근에는 glTF라고 하는 포맷이 유행인 것 같네요.
그러나, 그런 세상의 조류에 역행하는 것처럼, 메타세쿼이아의 모델을 GLBoost로 표시할 수 있도록 해 보았으므로 그 소개입니다.
샘플
h tps : // 미미도. 기주 b. 이오 / GL 보오 st_ 아 dゔ t_2016_1 /
우선 샘플입니다.
공주 크라운의 리메이크를 주지 않겠습니까?
사용법
원래는, phi씨가 작성한, gl.enchant.js용의 MQO 로더를, 추상화해 GLBoost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phina.js 사용이므로, 그 쪽 특화입니다.
LoadingScene 호출var scene = phina.game.LoadingScene({
assets:
mqo: {
"gradriel": "assets/gradriel_pose.mqo",
"ground": "assets/ground.mqo",
},
}
});
app.replaceScene(scene);
LoadingScene에서 자산으로 로드하기
LoadingScene 호출var mqo = phina.asset.AssetManager.get("mqo", "gradriel");
var meshes = mqo.buildMeshGLBoost(glBoostContext);
var m = meshes[0];
scene.addChild(m);
위와 같이 호출하면, mqo 파일내의 메쉬를 배열에 넣어 돌려줍니다.
그것을 장면에 추가하면 괜찮습니다.
글쎄, 간단.
![](https://s1.md5.ltd/image/f4dd9a7e63ffb780cd53ff10cee2de24.png)
알파 텍스처의 합성을 하지 않기 때문에, 크라운과 앞머리가 예상대로 빠지지 않습니다만, 여기는 그 중.
오시마
매우 간단하지만 MQO를 표시해 보았습니다. 라는 느낌의 기사였습니다.
MQO도 자산은 많이 있으므로, 아마추어 레벨에서의 이용에 관해서는 아직 수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어떻습니까.
3D 포맷도 난립해, 저쪽은 읽어도 이쪽은 안되는 상황이 많이 있으므로, glTF로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거나 생각하지 않거나.
소스는 이쪽
htps : // 기주 b. 코 m / 미니모 / GL 보오 st_A dゔ t_2016_1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LBoost에서 메타세쿼이아 모델 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nimo/items/bc2beb61f9315db2e54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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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샘플입니다.
공주 크라운의 리메이크를 주지 않겠습니까?
사용법
원래는, phi씨가 작성한, gl.enchant.js용의 MQO 로더를, 추상화해 GLBoost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phina.js 사용이므로, 그 쪽 특화입니다.
LoadingScene 호출var scene = phina.game.LoadingScene({
assets:
mqo: {
"gradriel": "assets/gradriel_pose.mqo",
"ground": "assets/ground.mqo",
},
}
});
app.replaceScene(scene);
LoadingScene에서 자산으로 로드하기
LoadingScene 호출var mqo = phina.asset.AssetManager.get("mqo", "gradriel");
var meshes = mqo.buildMeshGLBoost(glBoostContext);
var m = meshes[0];
scene.addChild(m);
위와 같이 호출하면, mqo 파일내의 메쉬를 배열에 넣어 돌려줍니다.
그것을 장면에 추가하면 괜찮습니다.
글쎄, 간단.
![](https://s1.md5.ltd/image/f4dd9a7e63ffb780cd53ff10cee2de24.png)
알파 텍스처의 합성을 하지 않기 때문에, 크라운과 앞머리가 예상대로 빠지지 않습니다만, 여기는 그 중.
오시마
매우 간단하지만 MQO를 표시해 보았습니다. 라는 느낌의 기사였습니다.
MQO도 자산은 많이 있으므로, 아마추어 레벨에서의 이용에 관해서는 아직 수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어떻습니까.
3D 포맷도 난립해, 저쪽은 읽어도 이쪽은 안되는 상황이 많이 있으므로, glTF로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거나 생각하지 않거나.
소스는 이쪽
htps : // 기주 b. 코 m / 미니모 / GL 보오 st_A dゔ t_2016_1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LBoost에서 메타세쿼이아 모델 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nimo/items/bc2beb61f9315db2e5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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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 scene = phina.game.LoadingScene({
assets:
mqo: {
"gradriel": "assets/gradriel_pose.mqo",
"ground": "assets/ground.mqo",
},
}
});
app.replaceScene(scene);
var mqo = phina.asset.AssetManager.get("mqo", "gradriel");
var meshes = mqo.buildMeshGLBoost(glBoostContext);
var m = meshes[0];
scene.addChild(m);
매우 간단하지만 MQO를 표시해 보았습니다. 라는 느낌의 기사였습니다.
MQO도 자산은 많이 있으므로, 아마추어 레벨에서의 이용에 관해서는 아직 수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어떻습니까.
3D 포맷도 난립해, 저쪽은 읽어도 이쪽은 안되는 상황이 많이 있으므로, glTF로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거나 생각하지 않거나.
소스는 이쪽
htps : // 기주 b. 코 m / 미니모 / GL 보오 st_A dゔ t_2016_1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LBoost에서 메타세쿼이아 모델 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nimo/items/bc2beb61f9315db2e54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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