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기능을 사용하여 VRChat에 사용되는 색상 선택기 구현
입문
11월 30일에는 늦가을 음제라는 VRCHAT 콘서트 행사가 있다.그래서 나는 이동등 같은 착색기를 만들어 공연에 참가했다.
'심추음제 2019'DAY2Part2 자정의 가라오케https://t.co/wIxXVQeV0y-noriben🌕 (@noriben327) December 11, 2019
VR 공간에서 픽업기를 손에 들고 색상 변경을 했습니다. 이 부분은 어떻게 설치했는지 설명하고 싶습니다.p>
이번에는 색상 변화의 대상을 픽업기로 간단하게 만듭니다.
완성형은 이거야.무지개 색의 판자는 적당히 만들어진 무늬이다.
픽업#Unitypic.twitter.com/CVcpCvIwpa🌧️ (@noriben327) December 11, 2019
おおまかな流れ
카메라로 대상의 색을 취하다.색상을 렌더링 텍스처로 지정하고 객체 텍스처에 지정합니다.
거의 이거밖에 없어요.p>
色情報の取得
카메라 사용br/>
투영을 방향으로, 크기를 점처럼 0.001로 설정합니다.
色情報の保存
카메라 사용br/>
투영을 방향으로, 크기를 점처럼 0.001로 설정합니다.
色情報の保存
렌더링 텍스쳐를 사용합니다.
렌더링 텍스쳐를 생성하여 카메라의 대상 텍스쳐에 지정합니다.
렌더링 텍스쳐의 크기를 1x1로 설정하고 1픽셀의 색상 정보만 사용합니다.Filter Mode는 점 보완으로 인한 색상 흐림 없음p>
色情報の受け渡し
지금까지 카메라로 얻은
색상 정보를 텍스쳐로 저장하고 색상을 변경할 객체의 재료에 텍스쳐를 지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대상의 색깔은 카메라가 얻은 색깔에 따라 변화한다p>
シェーダーで応用
이번에 만든 것은 대상의 색깔 변화일 뿐이지만 색깔은 RGB의 세 숫자이기 때문에 이를 착색기의 매개 변수로 응용한다.
예를 들어, 객체를 축소된 매개변수로 확대하여 효과의 영향을 변경합니다.
(ARGB32 형식은 채널당 8bit 해상도 밖에 없음)
最後に
VR공간은'손에 들고'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과 같은 색칠기와 잘 어울린다.유니티에서 코를 골는 느낌이라도 VR 공간에서 작업하는 것이 즐겁다.
놀면서 VR 공간의 VJ와 공연의 재미에 빠져들지도 모른다고 하셨는데요?(반했어)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기능을 사용하여 VRChat에 사용되는 색상 선택기 구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oriben327/items/21f61c00f7dc595f01b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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