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vy graphics 사용
개요
키비의graphics반 방법으로 사용법을 직감적으로 몰라서 미리 했던 기억이 납니다.설명할 것은 컬러,ellipse,rectangle,mesh입니다.
운영 환경
다음은 실행 환경을 보여 줍니다.
Soft and Hard
릴리즈
Ubuntu
16.04
Python
2.7
kivy
1.10.0
또한 그래픽스의 공식 문서는 여기.였다.
갖가지 방법
Color
뒤에 그려진 정점의 색상 상태를 설정합니다.이것은 0과 1 사이의 색을 표시하고, 그 다음에 화포 안의 임의의 정점 명령의 무늬를 나타낸다
곱셈으로 쓰다.텍스쳐를 설정하지 않으면 정점 명령은 Color 명령의 올바른 색상을 사용합니다.예를 들어, Rectangle은 균일한 색상(0.5, 0.5, 0.5, 1.0)
의 무늬를 먼저 Color가 rgba=rgba=(1, 0.5, 2, 1)
일 때 실제 표시 색은(0.5, 0.25, 1.0, 1.0)
이다.Color 명령이 모든 것이기 때문에.
rgba 구성 요소가 곱셈으로 적용되기 때문입니다.이 경우 0~1 범위 이외의 색깔 성분 중 파란색 성분의 강도가 눈의 두 배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Parameters:
a:Added in 1.0.0
빨간색 부품은 0~1입니다.b:Added in 1.0.0
ブルー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g:Added in 1.0.0
グリーン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h:Added in 1.0.0
色相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hsv:Added in 1.0.0
HSVカラーは範囲が0~1の値が3つのリストと、1つのアルファを持ちます。
r:Added in 1.0.0
赤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rgb:Added in 1.0.0
RGBカラーは範囲が0~1の値が3つのリストです。
rgba:Added in 1.0.0
RGBAカラーは範囲が0~1の値が4つのリストです。
s:Added in 1.0.0
彩度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v:Added in 1.0.0
値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ellipse
2D 타원의 명령을 내보냅니다.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Parameters:
segments: int, 기본값 180
타원을 그리는 데 필요한 세그먼트 수를 정의합니다.여러 단락이 있으면 그림이 원활해진다.angle_start: int, デフォルトは 0です
円の部分の開始角度を度で指定します。
angle_end: int, デフォルトは 360です
円の部分の終了角度を度で指定します。
angle_end¶Added in 1.0.0
楕円の終了角度(単位:度)。デフォルトは360です。
angle_start¶Added in 1.0.0
楕円の開始角度(単位:度)。デフォルトは0です。
segments¶Added in 1.0.0
楕円のセグメント(分割)数を設定/取得するためのプロパティです。
rectangle
2D 사각형 명령을 내보냅니다.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Parameters:
pos: list
사각형의 위치를 지정합니다.형식은 (x, y)입니다.size: list
四角形の大きさを指定します。フォーマットは(width, height)です。
mesh
2D 메쉬 내보내기 명령.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격자의indices와vertices의 관계는 아래의 인상으로 설명한다.
Parameters:
indices: iterable
색인 목록 형식(i1, i2, i3...)네.vertices: list
メッシュの構築に使用されたx, y, u, v 座標のリスト。メッシュ命令では頂点のフォーマットを今すぐ変更できません。
つまり、x、y + 1つのテクスチャ座標だけです。
mode: str
インデックスの描画に使用されるVBOモードです。 ‘points’, ‘line_strip’, ‘line_loop’, ‘lines’, ‘triangles’,
‘triangle_strip’、’triangle_fan’ のいずれかになります。
fmt: list
verticeの形式は、デフォルトでは各頂点は2D座標(x,y)と2Dテクスチャ座標(U,V)によって記述されています。リストの各要素はtupleまたはリストの形式であるべきです。
삼각형을 그리려면 세 개의 정점을 추가하십시오.색인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indices = [0, 1, 2]
삼각형의 인상은 다음과 같다.
총결산
3D와 2D에 관해서는 상세하지 않기 때문에 mesh 같은 것이 되었다.이런 사람을 도울 수 있다면 나는 매우 기쁠 것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Kivy graphics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OutaHI/items/afc58e3ce1620f8c6f6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다음은 실행 환경을 보여 줍니다.
Soft and Hard
릴리즈
Ubuntu
16.04
Python
2.7
kivy
1.10.0
또한 그래픽스의 공식 문서는 여기.였다.
갖가지 방법
Color
뒤에 그려진 정점의 색상 상태를 설정합니다.이것은 0과 1 사이의 색을 표시하고, 그 다음에 화포 안의 임의의 정점 명령의 무늬를 나타낸다
곱셈으로 쓰다.텍스쳐를 설정하지 않으면 정점 명령은 Color 명령의 올바른 색상을 사용합니다.예를 들어, Rectangle은 균일한 색상(0.5, 0.5, 0.5, 1.0)
의 무늬를 먼저 Color가 rgba=rgba=(1, 0.5, 2, 1)
일 때 실제 표시 색은(0.5, 0.25, 1.0, 1.0)
이다.Color 명령이 모든 것이기 때문에.
rgba 구성 요소가 곱셈으로 적용되기 때문입니다.이 경우 0~1 범위 이외의 색깔 성분 중 파란색 성분의 강도가 눈의 두 배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Parameters:
a:Added in 1.0.0
빨간색 부품은 0~1입니다.b:Added in 1.0.0
ブルー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g:Added in 1.0.0
グリーン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h:Added in 1.0.0
色相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hsv:Added in 1.0.0
HSVカラーは範囲が0~1の値が3つのリストと、1つのアルファを持ちます。
r:Added in 1.0.0
赤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rgb:Added in 1.0.0
RGBカラーは範囲が0~1の値が3つのリストです。
rgba:Added in 1.0.0
RGBAカラーは範囲が0~1の値が4つのリストです。
s:Added in 1.0.0
彩度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v:Added in 1.0.0
値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ellipse
2D 타원의 명령을 내보냅니다.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Parameters:
segments: int, 기본값 180
타원을 그리는 데 필요한 세그먼트 수를 정의합니다.여러 단락이 있으면 그림이 원활해진다.angle_start: int, デフォルトは 0です
円の部分の開始角度を度で指定します。
angle_end: int, デフォルトは 360です
円の部分の終了角度を度で指定します。
angle_end¶Added in 1.0.0
楕円の終了角度(単位:度)。デフォルトは360です。
angle_start¶Added in 1.0.0
楕円の開始角度(単位:度)。デフォルトは0です。
segments¶Added in 1.0.0
楕円のセグメント(分割)数を設定/取得するためのプロパティです。
rectangle
2D 사각형 명령을 내보냅니다.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Parameters:
pos: list
사각형의 위치를 지정합니다.형식은 (x, y)입니다.size: list
四角形の大きさを指定します。フォーマットは(width, height)です。
mesh
2D 메쉬 내보내기 명령.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격자의indices와vertices의 관계는 아래의 인상으로 설명한다.
Parameters:
indices: iterable
색인 목록 형식(i1, i2, i3...)네.vertices: list
メッシュの構築に使用されたx, y, u, v 座標のリスト。メッシュ命令では頂点のフォーマットを今すぐ変更できません。
つまり、x、y + 1つのテクスチャ座標だけです。
mode: str
インデックスの描画に使用されるVBOモードです。 ‘points’, ‘line_strip’, ‘line_loop’, ‘lines’, ‘triangles’,
‘triangle_strip’、’triangle_fan’ のいずれかになります。
fmt: list
verticeの形式は、デフォルトでは各頂点は2D座標(x,y)と2Dテクスチャ座標(U,V)によって記述されています。リストの各要素はtupleまたはリストの形式であるべきです。
삼각형을 그리려면 세 개의 정점을 추가하십시오.색인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indices = [0, 1, 2]
삼각형의 인상은 다음과 같다.
총결산
3D와 2D에 관해서는 상세하지 않기 때문에 mesh 같은 것이 되었다.이런 사람을 도울 수 있다면 나는 매우 기쁠 것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Kivy graphics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OutaHI/items/afc58e3ce1620f8c6f6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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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dded in 1.0.0
ブルー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g:Added in 1.0.0
グリーン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h:Added in 1.0.0
色相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hsv:Added in 1.0.0
HSVカラーは範囲が0~1の値が3つのリストと、1つのアルファを持ちます。
r:Added in 1.0.0
赤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rgb:Added in 1.0.0
RGBカラーは範囲が0~1の値が3つのリストです。
rgba:Added in 1.0.0
RGBAカラーは範囲が0~1の値が4つのリストです。
s:Added in 1.0.0
彩度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v:Added in 1.0.0
値コンポーネントは0~1です。
angle_start: int, デフォルトは 0です
円の部分の開始角度を度で指定します。
angle_end: int, デフォルトは 360です
円の部分の終了角度を度で指定します。
angle_end¶Added in 1.0.0
楕円の終了角度(単位:度)。デフォルトは360です。
angle_start¶Added in 1.0.0
楕円の開始角度(単位:度)。デフォルトは0です。
segments¶Added in 1.0.0
楕円のセグメント(分割)数を設定/取得するためのプロパティです。
size: list
四角形の大きさを指定します。フォーマットは(width, height)です。
vertices: list
メッシュの構築に使用されたx, y, u, v 座標のリスト。メッシュ命令では頂点のフォーマットを今すぐ変更できません。
つまり、x、y + 1つのテクスチャ座標だけです。
mode: str
インデックスの描画に使用されるVBOモードです。 ‘points’, ‘line_strip’, ‘line_loop’, ‘lines’, ‘triangles’,
‘triangle_strip’、’triangle_fan’ のいずれかになります。
fmt: list
verticeの形式は、デフォルトでは各頂点は2D座標(x,y)と2Dテクスチャ座標(U,V)によって記述されています。リストの各要素はtupleまたはリストの形式であるべきです。
indices = [0, 1, 2]
3D와 2D에 관해서는 상세하지 않기 때문에 mesh 같은 것이 되었다.이런 사람을 도울 수 있다면 나는 매우 기쁠 것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Kivy graphics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OutaHI/items/afc58e3ce1620f8c6f6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