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vy#001_Layout、Button、Scatter
https://kivy.org/doc/stable/
설치하다. python -m pip install --upgrade pip wheel setuptools virtualenv
python -m virtualenv kivy_venv
kivy_venv\Scripts\activate
python -m pip install docutils pygments pypiwin32 kivy_deps.sdl2==0.1.* kivy_deps.glew==0.1.*
python -m pip install kivy_deps.gstreamer==0.1.*
python -m pip install kivy==1.11.1
APP1
먼저 버튼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단추의 문자는 Hello이고, 문자의 크기는 150sp입니다.
Code
from kivy.app import App
from kivy.uix.label import Label
from kivy.uix.button import Button
class HelloApp(App):
def build(self):
return Button(text='hello',background_color=(0,0,1,1),font_size=150)
if __name__ == '__main__':
HelloApp().run()
결실
APP2
다음은 Mouse를 사용하여 밀어낸 문자가 표시됩니다.
여기에는 Flatlayout과 Sccatter가 사용됩니다.
Floatlayout
Scatter
Code
from kivy.app import App
from kivy.uix.label import Label
from kivy.uix.button import Button
from kivy.uix.floatlayout import FloatLayout
from kivy.uix.scatter import Scatter
class HelloApp(App):
def build(self):
float_layout=FloatLayout()
scatter=Scatter()
label=Label(text='hello',font_size=150)
float_layout.add_widget(scatter)
scatter.add_widget(label)
return float_layout
if __name__ == '__main__':
HelloApp().run()
결실
APP3
그런 다음 Boxlayout, TextInput을 사용합니다.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Code
from kivy.app import App
from kivy.uix.label import Label
from kivy.uix.button import Button
from kivy.uix.floatlayout import FloatLayout
from kivy.uix.scatter import Scatter
from kivy.uix.boxlayout import BoxLayout
from kivy.uix.textinput import TextInput
class HelloApp(App):
def build(self):
b=BoxLayout()
t=TextInput(font_size=150)
f=FloatLayout()
s=Scatter()
l=Label(text='hello',font_size=150)
f.add_widget(s)
s.add_widget(l)
b.add_widget(f)
b.add_widget(t)
return b
if __name__ == '__main__':
HelloApp().run()
결실
App3.1
근데 오른쪽 왼쪽으로 나누면 좀 못생겼어요.
Boxlayout은 Layout 내의 물건을 수평 또는 수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orientation='vertical'#垂直
orientation='horizontal '#水平
이런 인상인가요?
Code
from kivy.app import App
from kivy.uix.label import Label
from kivy.uix.button import Button
from kivy.uix.floatlayout import FloatLayout
from kivy.uix.scatter import Scatter
from kivy.uix.boxlayout import BoxLayout
from kivy.uix.textinput import TextInput
class HelloApp(App):
def build(self):
b=BoxLayout(orientation='vertical')
t=TextInput(font_size=150,size_hint_y=None,height=200,text='default')
f=FloatLayout()
s=Scatter()
l=Label(text='default',font_size=150)
t.bind(text=l.setter('text'))
f.add_widget(s)
s.add_widget(l)
b.add_widget(f)
b.add_widget(t)
return b
if __name__ == '__main__':
HelloApp().run()
결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Kivy#001_Layout、Button、Scatter),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oup01/items/41b251099a029fdba3d7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python -m pip install --upgrade pip wheel setuptools virtualenv
python -m virtualenv kivy_venv
kivy_venv\Scripts\activate
python -m pip install docutils pygments pypiwin32 kivy_deps.sdl2==0.1.* kivy_deps.glew==0.1.*
python -m pip install kivy_deps.gstreamer==0.1.*
python -m pip install kivy==1.11.1
from kivy.app import App
from kivy.uix.label import Label
from kivy.uix.button import Button
class HelloApp(App):
def build(self):
return Button(text='hello',background_color=(0,0,1,1),font_size=150)
if __name__ == '__main__':
HelloApp().run()
from kivy.app import App
from kivy.uix.label import Label
from kivy.uix.button import Button
from kivy.uix.floatlayout import FloatLayout
from kivy.uix.scatter import Scatter
class HelloApp(App):
def build(self):
float_layout=FloatLayout()
scatter=Scatter()
label=Label(text='hello',font_size=150)
float_layout.add_widget(scatter)
scatter.add_widget(label)
return float_layout
if __name__ == '__main__':
HelloApp().run()
그런 다음 Boxlayout, TextInput을 사용합니다.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Code
from kivy.app import App
from kivy.uix.label import Label
from kivy.uix.button import Button
from kivy.uix.floatlayout import FloatLayout
from kivy.uix.scatter import Scatter
from kivy.uix.boxlayout import BoxLayout
from kivy.uix.textinput import TextInput
class HelloApp(App):
def build(self):
b=BoxLayout()
t=TextInput(font_size=150)
f=FloatLayout()
s=Scatter()
l=Label(text='hello',font_size=150)
f.add_widget(s)
s.add_widget(l)
b.add_widget(f)
b.add_widget(t)
return b
if __name__ == '__main__':
HelloApp().run()
결실
App3.1
근데 오른쪽 왼쪽으로 나누면 좀 못생겼어요.
Boxlayout은 Layout 내의 물건을 수평 또는 수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orientation='vertical'#垂直
orientation='horizontal '#水平
이런 인상인가요?Code
from kivy.app import App
from kivy.uix.label import Label
from kivy.uix.button import Button
from kivy.uix.floatlayout import FloatLayout
from kivy.uix.scatter import Scatter
from kivy.uix.boxlayout import BoxLayout
from kivy.uix.textinput import TextInput
class HelloApp(App):
def build(self):
b=BoxLayout(orientation='vertical')
t=TextInput(font_size=150,size_hint_y=None,height=200,text='default')
f=FloatLayout()
s=Scatter()
l=Label(text='default',font_size=150)
t.bind(text=l.setter('text'))
f.add_widget(s)
s.add_widget(l)
b.add_widget(f)
b.add_widget(t)
return b
if __name__ == '__main__':
HelloApp().run()
결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Kivy#001_Layout、Button、Scatter),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oup01/items/41b251099a029fdba3d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