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BannedApiAnalyzers의 빠진 포인트와 경고를 에러로 하는 방법 메모
소개
프로젝트에서 사용하는 Unity를 2020.3으로 올려 BannedApiAnalyzers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므로 아래 기사의 내용을 시험해 보았다.
【Unity】CsprojModifier 와 BannedApiAnalyzers 를 사용해, 특정의 함수가 사용되고 있으면 경고를 표시선 해 본다 (코가네 블로그)
몇가지 빠져 포인트가 있어 번거로웠기 때문에 메모.
환경
하마리 포인트
asmdef를 사용하면 조금 번거로움
【Unity】CsprojModifier 와 BannedApiAnalyzers 를 사용해, 특정의 함수가 사용되고 있으면 경고를 표시선 해 본다 htps // t. 코 / 데와 f4 오시 필요가 있었다. asmdef 많은 프로젝트라면 조금 귀찮게하자. - su10 @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su10_dev) September 25, 2021
참고:
경고가 아니라 오류를 원합니다.
<script async=""src="https://platform.twitter.com/widgets.js"/>htps // t. 코 / M88이 J pdC5
— su10@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 su10_dev) September 25, 2021
이것 봐 .editorconfig로 설정할 수 있을 것 같은 것을 알고, htps // t. 코 / 6Vt 후 XDCg .editorconfig에
dotnet_diagnostic.RS0030.severity = error
라고 써 보니 오류가 생겼다 🎉 피 c. 라고 r. 이 m/GRBD3ZY bM
.editorconfig
에 다음을 더한다.
[*.cs]
dotnet_diagnostic.RS0030.severity = error
또는
- Visual Studio
Unity 편집기 및 Visual Studio의 경우 규칙 세트 파일을 사용합니다. 설정 방법은 공식 매뉴얼의 Roslyn analyzers and ruleset files를 참조하십시오.
- Rider
Rider의 경우 Preferences...를 열고 Editor | Inspection Settings | Roslyn Analyzers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용자: Unity 프로젝트용 Roslyn 분석기 만드는 방법 (DeNA Testing Blog)
참고:
개별적으로 설정하고 싶습니다.
<script async=""src="https://platform.twitter.com/widgets.js"/>BannedApiAnalyzers: Change warning severity case by case #3846 htps // t. 코/z GG VmpMf
— su10@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su10_dev) September 25, 2021
항목마다 경고라든지 에러라든지 세세하게 설정할 수 없을까-라고 생각했지만, 현상은 할 수 없는 것 같다.
현상은 무리같다.
불명점
Rider상에서는 경고·에러가 나오게 되었지만 Unity 에디터상에서는 낼 수 없는 것일까?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BannedApiAnalyzers의 빠진 포인트와 경고를 에러로 하는 방법 메모),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u10/items/1c5c70c02e8a4c8a2b9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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