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멀티플 스프라이트에서 지정된 텍스처를 가져옵니다.
Quad 등에 세트한다.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SpriteToTexture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Sprite spriteone;
void Start()
{
//ex) gameObject Quad
gameObject.GetComponent<Renderer>().material.mainTexture
= spriteone.ToTexture2D();
}
}//class
static class spriteToTextureExtension
{
public static Texture2D ToTexture2D(this Sprite sprite)
{
//if (sprite.texture.isReadable == false) Debug.LogWarning("Need Read/Write Enabaled");
//original
//https://kan-kikuchi.hatenablog.com/entry/GetTextureSameSizeAsSprite
int x = (int)sprite.textureRect.x, y = (int)sprite.textureRect.y;
int width = (int)sprite.textureRect.width, height = (int)sprite.textureRect.height;
Texture2D newTexture = new Texture2D(width, height);
newTexture.filterMode = sprite.texture.filterMode;//same filter
newTexture.SetPixels(sprite.texture.GetPixels(x, y, width, height));//
newTexture.Apply();
return newTexture;
}
}//class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멀티플 스프라이트에서 지정된 텍스처를 가져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UnityFoo/items/5ad2bbab561dc1f2015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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