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5.5에서 만든 장면, 5.4에서 못 쓰면.

1637 단어 Unity
저는 Unity 5.4.3f1을 사용했습니다. 같은 팀의 한 멤버가 5.5.0f3(공개된 것 같은데)를 사용했는데 상대방이 만든 장면을 합쳐서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런 증상이 나타났다고 적으세요.

컨디션


• 자체 OS: macOS Sierra 10.12.1
• 자신의 유닛: 5.4.3f1
・ 상대방의 OS: Windows 10
・상대Unity:5.5.0f3

증세


· 해당 장면으로 이동한 후 게임 탭에'Nocamers rendering'을 표시하고 대상이 없습니다.

・등급 제도에 대상이 있어야 하지만 이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위 그림 참조)
・스크립트를 첨부해야 하는데 첨부되지 않음(위 그림 참조)
• 모든 객체에 Transform과 RectTransform이 있는 이유 (위 그림 참조)
• 다음과 같은 오류가 많이 발생(주로 Transform 등)
Object GameObject (named '') has multiple entries of the same Object component. Removing it!
UnityEditor.DockArea:OnGUI()
Component Object could not be loaded when loading game object. Cleaning up!
UnityEditor.DockArea:OnGUI()
Transform component could not be found on game object. Adding one!
UnityEditor.DockArea:OnGUI()
GameObject has multiple Transform components! Merged into single one.
UnityEditor.DockArea:OnGUI()
CheckConsistency: GameObject does not reference component RectTransform. Fixing.
UnityEditor.DockArea:OnGUI()
CheckConsistency: GameObject does not reference component MonoBehaviour. Fixing.
UnityEditor.DockArea:OnGUI()

해결책


투덜거리는 것도 원인이 불분명해 별다른 해결책을 찾지 못했다.
따라서 상대방의 Unity 버전(5.5.0f3)과 결합하면 전혀 틀리지 않고 간단하게 해결된다.
나는 개발할 때 반드시 버전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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