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충격 화면 효과

1124 단어 unity3d
unity3d 스크린 효과, 이 스크립트를 주camera에 연결하고shakeCamera () 호출하기;됐습니다.코드는 다음과 같다.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SC_shakeCamera : MonoBehaviour {
 
private float shakeTime = 0.0f;
private float fps= 20.0f;
private float frameTime =0.0f;
private float shakeDelta =0.005f;
public Camera cam ;
public static bool isshakeCamera =false;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shakeTime = 1.0f;
fps= 20.0f;
frameTime =0.03f;
shakeDelta =0.005f;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if (isshakeCamera)
{
if(shakeTime > 0)
{
shakeTime -= Time.deltaTime;
if(shakeTime <= 0)
{
cam.rect = new Rect(0.0f,0.0f,1.0f,1.0f);
isshakeCamera =false;
shakeTime = 1.0f;
fps= 20.0f;
frameTime =0.03f;
shakeDelta =0.005f;
}
else
{
frameTime += Time.deltaTime;
 
if(frameTime > 1.0 / fps)
{
frameTime = 0;
cam.rect = new Rect(shakeDelta * ( -1.0f + 2.0f * Random.value),shakeDelta * ( -1.0f + 2.0f * Random.value), 1.0f, 1.0f);
 
}
}
}
}
 
}
 
public static void shakeCamera()
{
isshakeCamera =true;
}
}

     
http://blog.csdn.net/dujimache123/article/details/8149850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