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ARkit AR 공간에서 3D 객체 들어 올리기

2614 단어 #ArkitUnity
나는 3D 공간의 대상을 들어올릴 수 있는 처리를 하고 싶었지만 참고할 만한 문장을 찾지 못해 겸사겸사 자신의 필기를 남겼다.
화면의 터치 처리는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에 기재되지 않았다.

 Ray ray = new Ray();ray = Camera.main.ScreenPointToRay(Input.mousePosition);

 //rigidbodyの重力を消しておかないと持ってる最中に落ちていく
 MoveObject.GetComponent<Rigidbody>().useGravity = false; 

 //カメラの方向にオブジェクトを向かせる
 MoveObject.transform.LookAt(MainCamera.transform);



 //持ち上げる際のカメラからの距離と方向の計算
 //Distanceで持ち上げた時の距離の調整 inspectorで調整
 Vector3 velocity = ray.direction * Distance;

//カメラの位置にvelocityを足す
 Vector3 ObjectMovePosition = velocity + ray.origin;
}
잡담
글을 찾든 찾든 카메라를 상대를 따르게 하는 물건이라 상대가 카메라를 따르게 하는 물건을 찾지 못한다.
확실히 지금까지는 대상 중심이었지만 AR의 카메라(인물) 중심의 사물이 움직이고 있어 신선했다.
예전에 썼던 Unity ARKit에 대한 기사입니다.
【Unity×ARkit 3D 공간에서 화면을 통해 회전 아날로그 시계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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