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3d 노트 (5) - Webcam 장치 호출
4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camera : MonoBehaviour {
public string Mydevice;
WebCamTexture tex;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IEnumerator Start () {
yield return Application.RequestUserAuthorization (UserAuthorization.WebCam);
if(Application.HasUserAuthorization(UserAuthorization.WebCam))
{
WebCamDevice[] devices = WebCamTexture.devices;
Mydevice = devices[0].name;
tex = new WebCamTexture(Mydevice, 400, 300, 12);
renderer.material.mainTexture = tex;
tex.Play();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귀속 후 실행 후camera 호출 가능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Unity3D용 Android의 MP3 파일Unity3D로 MP3 플레이어를 제작하여 멋진 비주얼라이저로 또는 게임을 하는 동안 자신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모든 MP3 파일을 통합 프로젝트로 드래그하고 오디오 소스의 클립 소스를 변경하...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