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Path에서 라이브러리에 인수를 설정하고 호출하여 처리 결과를 얻습니다.
UiPath에서 라이브러리에 인수를 설정하고 호출하여 처리 결과를 얻습니다.
마지막 기사 UiPath에서 라이브러리를 직접 호출 및 UiPath에서 라이브러리에 인수를 설정하고 호출 확장.
UiPath 프로젝트 파일에 저장된 DLL에 대해 인수를 설정하고 호출하고 처리 결과를 어떻게 소개합니다.
개발 계기
최근에는 당연하지만 옛날에는 UiPath에서 사용자 정의 라이브러리를 만들려면,
Visual Studio에서 DLL을 만들고 Nuget Explorer 등에서 DLL을 nuget화하여 이용 밖에 없었습니다.
UiPath로 디버깅하기 위해 Immediate Panel이 없거나 현재 Com 및 람다 식을 디버깅 할 수 있습니다.
구문 분석할 수 없습니다.
약속사항(면책사항)
이 기사는 2020년 6월 시점의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은 개인의 견해이며, 소속 조직의 공식 견해가 아닙니다.
맞춤 라이브러리
이전 기사에서 사용한 샘플 맞춤 라이브러리을 사용합니다.
소스 내용
이전 소스와 동일합니다.
이번에는 Test3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using System.Windows;
namespace UiPathCustomLibrary
{
public static class TestClass
{
public static void Test1()
{
MessageBox.Show("Hello World");
}
public static void Test2(string message)
{
MessageBox.Show(message);
}
public static int Test3(int a, int b)
{
return a + b;
}
}
}
UiPath 프로젝트 구성
이쪽도, 전회와 같은 구성을 상정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라이브러리 샘플(UiPathCustomLibrary.dll)은 프로젝트 바로 아래에 저장됩니다.
UiPath 구현
기본적으로는 이전과 같은 구현입니다. 변경점은 다음 3가지입니다.
using System.Windows;
namespace UiPathCustomLibrary
{
public static class TestClass
{
public static void Test1()
{
MessageBox.Show("Hello World");
}
public static void Test2(string message)
{
MessageBox.Show(message);
}
public static int Test3(int a, int b)
{
return a + b;
}
}
}
1. 어셈블리 변수 만들기
UiPath에서
asm
라는 변수를 만듭니다.2. 유형 변경
asm 형식
Browse for Types...
을 선택합니다.3. 형명
유형 이름에
System.Reflection.Assembly
를 입력하고 Assembly를 선택합니다.4. Assign 추가
Assign(대입) 활동을 추가하고 왼쪽에
asm
를 설정합니다.5. Assign의 값 설정
Assign의 오른쪽에 다음 값을 설정합니다.
Assembly.LoadFile( _
Path.Combine( _
Environment.CurrentDirectory, _
"UiPathCustomLibrary.dll" _
) _
)
이제 DLL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6. 변수 추가
실행할 메소드의 변수를 추가합니다.
usingName
) : String
className
) : String
methodName
) : String
paramObj
) : System.Object[]
or Object[]
7. 변수 값 설정
변수에 값을 각각 설정합니다.
8. 실행 결과 변수 추가
실행 결과를 설정할 변수
resultObj
를 추가하고 변수 유형을 Object
로 변경합니다.9. Assign 추가
실행 및 실행 결과를 설정하는 Assign을 추가합니다.
10. 처리 호출
resultObj의 값을 다음 값으로 설정합니다.
asm _
.GetType( usingName + "." + className ) _
.GetMethod(methodName) _
.Invoke(Nothing, paramObj)
11. 처리 결과 출력
WriteLine 활동을 추가하고 resutObj의 값을 출력합니다.
"処理結果(resutlObj) = " + resultObj.ToString
UiPath 실행
실행하면 Test3의 처리 결과가 Output 패널에 출력됩니다.
끝에
본 투고에서는, 메소드에 인수를 설정해 호출해, 처리 결과를 취득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만약 좋으면 LGTM을 부탁드립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iPath에서 라이브러리에 인수를 설정하고 호출하여 처리 결과를 얻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usonix/items/28b1599f762d2705e4b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