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Android Pipeline State Object (PSO) 검증

1627 단어 안드로이드위 4

소개


  • UE4 최초 시동시 북극 대책
  • 그 원인 중 하나는 Android가 셰이더 컴파일을 런타임에하기 때문입니다.
  • 그것을 해결하는 UE4의 메커니즘은 UE4 Android Pipeline State Object (PSO)입니다


  • Device Profile 설정



    -psocache -logPSO

    개발 환경


  • Visual Studio 2017 professional
  • UE4.22

  • PROJECT SETTING




    - Share Material Shader Code
    - Shaed Material Native Libraries
    - 에 체크합니다.

    일본어라면 Device Profile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Device Profile 설정


  • Window => DeveloperTool => Device Profile 열기
  • Android 옆의 ...를 클릭합니다


  • Console => Renderring 옆의 + 버튼을 누릅니다


  • Android, Android-ETC1, en-US 확인

  • 참고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