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 적 인 자바 이벤트 모델
public class MainLoop {
private static MainLoop loop=null;
private int pollRequests = 0;
private MainLoop(){}
public static MainLoop getInstance(){
if(loop==null){
loop=new MainLoop();
}
return loop;
}
//
public BaseEvent retrieveEvent() {
return null;
}
//
private boolean checkEvents() {
return false;
}
public synchronized void startPolling() {
pollRequests++;
PollingThread.pollingThreadResume();
}
public synchronized void stopPolling() {
pollRequests--;
if (pollRequests > 0) {
return;
}
PollingThread.pollingThreadSuspend();
}
public void pollEvents() {
while (checkEvents()) {
BaseEvent event = retrieveEvent();
if (event != null) {
event.dispatch();
}
}
}
}
mainloop 주 제어 클래스 입 니 다.이 벤트 를 읽 으 려 면 startPolling 을 실행 하면 pollingThread 가 끊임없이 pollEvent 를 엽 니 다.
pollEvent 는 끊임없이 checkEvent 를 합 니 다.check 이 도착 하면 retrieveEvent 를 하고 받 은 이벤트 dispatch 를 합 니 다.
dispatch 이 벤트 는 이벤트 가 실 행 될 때 까지 이 벤트 를 대기 하 는 process 에 이 벤트 를 추가 합 니 다.이 벤트 를 읽 고 싶 지 않 을 때 바로 stopPolling.상황 에 따라
checkEvent 와 retrieveEvent 를 실현 하고 자신의 Event 계승 을 BaseEvent 에서 실현 합 니 다.
BaseEvent.java
public abstract class BaseEvent {
public void dispatch() {
Dispatcher.enqueue(this);
}
abstract public void process();
}
PollingThread.java
public class PollingThread extends Thread {
private static PollingThread instance = new PollingThread();
private static boolean suspended = true;
private final int POLL_INTERVAL = 1000;
public PollingThread() {
}
public static void pollingThreadSuspend() {
synchronized (instance) {
suspended = true;
}
}
public static void pollingThreadResume() {
try {
instance.start();
} catch (IllegalThreadStateException e) {
}
synchronized (instance) {
suspended = false;
instance.notify();
}
}
public void run() {
MainLoop loop = MainLoop.getInstance();
while (true) {
try {
synchronized (this) {
if (suspended) {
wait();
}
}
loop.pollEvents();
synchronized (this) {
wait(POLL_INTERVAL);
}
} catch (InterruptedException e) {
break;
}
}
}
}
Dispatcher.java
public class Dispatcher extends Thread {
private static Dispatcher instance = new Dispatcher();
private static Vector<BaseEvent> events = new Vector<BaseEvent>();
public Dispatcher() {
}
public static void enqueue(BaseEvent event) {
try {
instance.start();
} catch (IllegalThreadStateException e) {
}
synchronized (events) {
events.addElement(event);
events.notify();
}
}
public void run() {
while (true) {
BaseEvent event = null;
synchronized (events) {
if (!events.isEmpty()) {
event =events.firstElement();
events.removeElementAt(0);
} else {
try {
events.wait();
} catch (InterruptedException e) {
break;
}
}
}
if (event != null) {
event.process();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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