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SSD에 Unity Hub 데이터를 저장하려면(Mac)[※ 해결되지 않은 오류가 있음]
Unity Hub에 여러 버전 차이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을 SSD로 이동하여 PC의 저장 긴장 상태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환경
PC: MacBook Air
구입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My Passport Go 500GB
관련 문장
압축된 데이터(Unity Asset Store 폴더)를 외부 SSD(Mac)로 이동
참고문
"attempt to write a readonly database" 잘못된 처리 방법
Fatal Error
Fatal error during new project creation
처음에 나는 현재 SSD에 설치된 각 버전의 데이터를 지난번 보도와 같이 기호로 연결하여 도저히 SSD에 놓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찾아보니 원래 설치 목적지는 외장형 SSD면 되는데...
다음 작업 노트
그 1
외부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대한 설치 디렉토리 준비
우선 SSD에 설치 데이터를 저장하는 영역을 확보합니다.
(※ 이번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L [MacData]
L [Unity]
L [UnityInstall]
저것
Unity Hub에서 설치 대상을 SSD 소속으로 변경
그런 다음 Unity Hub의 설치 대상 설정을 SSD에서 만든 디렉토리로 변경하고 저장합니다.
셋째
새 설치 위치에 설치
이번에는 2018.4.6f1을 제거한 다음 다시 설치합니다.
확인 작업
Unity 재설치 버전을 사용하여 문제 확인
일단 새로운 프로젝트의 제작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겠습니다.
... 오류(팅커벨)
Fatal error during new project creation
나는 많은 것을 조사했는데, 아직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한 것 같다
(cf 참고문 )
/Volumes/My Passport/UserName/Unity/UnityWorkspace/TEST_WD/Library/PackageCache/[email protected]/Editor Resources/Shaders
에 대한 읽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권한 등도 트레이스 디렉터리에서 확인했지만 특히 읽을 수 있는 SSD의 항목과 변화가 없습니다.
외부 SSD로 새로 만든 프로젝트를 열려고 하면 일어날 것 같습니다.
PC쪽에서 새로 만든 아이템을 SSD로 이동한 후 열면 문제없습니다. Unity로 아이템을 열었습니다!
(참고로 방금 틀린 항목을 컴퓨터에 복사한 다음에 SSD로 다시 복사해서 열어봤는데 역시 틀렸어요. 그래요?)
번거롭지만 우선 유니티 운용
PC側に新規プロジェクト作成
↓
Unity Hubプロジェクト画面のリストから一旦削除
↓
SSDにPC側で作ったプロジェクトを丸っとコピー、PC側のものはSSDにコピー後削除
↓
Unity Hubプロジェクト画面のリストにSSD側にコピーしてきたプロジェクトを指定して追加
이렇게 할 수밖에 없어...회고
새로 설치한 곳에 설치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지만 기다린 후에 설치가 다 되었다.(Wi-Fi 환경 때문일 수 있음)
좀 번거로운 순서지만
앞으로 PC 용량에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다양한 유니티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쨌든 좋은 prz
이상!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외부 SSD에 Unity Hub 데이터를 저장하려면(Mac)[※ 해결되지 않은 오류가 있음]),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babiron_105/items/8241ee236d097677e51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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